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 자동차

쌍용차·쉐보레, 다양한 구매 혜택으로 고객 맞이 나서

URL복사

Sunday, July 03, 2022, 10:07:15

차량 구매 시 할부 및 현금지원 혜택 제공
본격 휴가철 맞아 이벤트 열고 상품도 증정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국내 주요 완성차업체가 이달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확보에 나섭니다.

 

3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쌍용자동차와 쉐보레는 이달 자사 차량 구매 시 할부 혜택 및 현금 지원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입니다.

 

쌍용차는 이달 다양한 차종별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이어갑니다. 우선 이달 렉스턴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운영하는 홈 커밍 프로그램을 마련해 렉스턴 출고 이력이 있거나 현재 렉스턴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을 구입하면 유류비 100만원을 지원합니다.

 

이와 함께, 렉스턴 차종을 구입하는 고객을 위한 할부 및 할인혜택도 진행합니다. 선수금에 따라 4.9%(36개월)~6.9%(60개월)의 스마트 할부를 운영하며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을 구매 시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도 선수금에 따라 4.9%(36개월)~6.9%(60개월)의 스마트 할부와 선수금 50% 3.9%(60개월)의 장기저리 할부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 구입 고객이 개인·법인사업자거나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 무쏘 스포츠 및 액티언 스포츠 등 스포츠 모델 구매 이력 및 보유 고객은 유류비 및 10년 자동차세 등 총 8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스포츠 모델 구입 이력이 없는 첫 번째 고객은 5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합니다.

 

아울러, 코란도 및 티볼리, 티볼리 에어는 선수금에 따라 5.9%(36개월)~6.9%(60개월)의 스마트 할부 혜택을 제공합니다. 차종별 쌍용차 모델 재 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할 예정입니다.

 

 

쉐보레도 ‘쉐보레와 함께 떠나요’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자사 상품 구매고객에게 할부 및 현금지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우선,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는 1.8%~3.9%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하며,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3.8%~5.0%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합니다.

 

말리부 고객은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선택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 최대 180만원의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트레일블레이저 고객의 경우 콤보 할부를 선택할 시 최대 80만원의 현금이 지원됩니다. 스파크를 구매하는 고객은 4.4%~5.4%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 이용이 가능합니다.

 

1년 이내 신규면허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한 ‘뉴 쉐비 라이드’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최대 30만원을 제공합니다. 프로모션 대상 차종은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랙스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그 외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쉐보레는 휴가철을 맞아 오는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 및 전시장 방문 이벤트인 ‘렛츠 고 라이드’를 진행합니다.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텐트, 파라솔 등 다양한 캠핑 상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정정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쉐보레가 본격적으로 차량 고객 인도에 속도를 내며 대부분 차량들이 비교적 빠른 출고가 가능한 만큼, 휴가철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쉐보레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에너지 가득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