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내집 관리 팁 담은 ‘홈트키’ 공개

URL복사

Friday, August 26, 2022, 14:08:58

인테리어 에디터가 알려주는 인테리어 치트키
매월 블로그 통해 새 주제 연재..여름 침구관리법 등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소비자들을 위한 인테리어 상식과 팁을 소개하는 정보콘텐츠인 ‘홈트키’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지난 6월 연재를 시작한 홈트키는 ‘홈디터(홈씨씨 인테리어 에디터)가 알려주는 인테리어 치트키’를 컨셉트로 매월 시기별로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주제를 골라 홈씨씨 인테리어의 노하우가 담긴 인테리어 상식과 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절이 바뀌어 침구를 교체하는 시기인 6월에는 여름철 침구 관리법을 소개했습니다. 여름철 △매트리스 △이불 △베개 관리법을 담아 습기를 이기고 침구의 수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모기의 급증으로 외부 환경과의 차단이 필요한 7월에는 현관 중문의 종류를 소개했습니다. 현관 중문은 △3연동 중문 △아치형 중문 △양개형 중문 △비대칭 양개형 중문 등 다양한 사례를 비교해 제시했습니다.

 

장마로 인해 높은 습도에 노출되는 8월에는 마루와 PVC 바닥재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여름철 실내 습기에 대처할 수 있는 바닥재 관리 팁을 소개했습니다.

 

인테리어 최신 동향을 반영한 전문가의 노하우를 일반 소비자도 알기 쉬운 재미있는 콘텐츠로 제작해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특히 홈디터의 경험을 기반으로 기획돼 소비자의 공감을 받고 있습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분들께 유용한 인테리어 팁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SNS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SNS 콘텐츠를 통해 정보 비대칭 시장인 인테리어 업계에서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와 관련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을 통해 무료 방문상담서비스를 진행하는 고객 전원에게 홈클리닝 앱인 ‘청소연구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6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와 관련한 사항은 홈씨씨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배너

스타필드 마켓, 경북 경산에 첫 선…젊은 소비층 맞춤형 복합 공간

스타필드 마켓, 경북 경산에 첫 선…젊은 소비층 맞춤형 복합 공간

2025.08.20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이마트 경산점이 19년 만의 리뉴얼을 통해 오는 21일 ‘스타필드 마켓’으로 새롭게 문을 엽니다. 죽전, 일산, 동탄에 이어 네 번째 매장이자 수도권 외 지역 첫 매장입니다. 스타필드 마켓은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후 1년 만에 4개점으로 확대됐습니다. 이마트는 젊은 가족 인구 유입이 많은 경산의 성장 잠재력과 입지를 고려해 이번 출점을 결정했습니다. 경산의 20~30대 인구 비중은 29.9%로 대구와 전국 평균을 웃돌며, 산업단지 개발과 아파트 입주로 도시 규모도 확대 중입니다. 그러나 몰링 공간은 부족해 역외 쇼핑 수요가 높은 상황이었습니다. 경산점은 영업면적 5670평, 3개 층으로 구성된 복합 체험 공간입니다. 2층에는 스타필드 마켓 중 최대 규모 ‘북그라운드’를 마련했으며, 영풍문고·스타벅스와 연계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맛집도 대거 입점했습니다. 대구 돈카츠 전문점 ‘오이시카츠’, 중식 ‘댄싱홍콩’, 마늘 레시피로 알려진 ‘매드포갈릭’이 들어섰습니다. ‘신세계 팩토리스토어’와 대구경북 최대 규모 ‘무인양품’도 입점했습니다. 3층에는 기존 문화센터를 확장한 ‘컬처클럽+트니트니 PLUS’와 대형 다이소 매장이 준비됐습니다. 특히 놀이·교육 특화 시설은 유아동 고객에게 주목받을 전망입니다. 1층은 이마트 매장을 2개 층에서 1개 층으로 압축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가전문화 특화존을 입구에 배치했고, 식료품과 생필품을 한 층에서 구매할 수 있게 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합니다. 예방 접종을 완료한 5kg 미만 반려견·반려묘는 펫모차·켄넬 이용 시 동반 입장이 허용됩니다. 이마트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약 70% 매장이 적용 대상입니다. 개점 기념 공연도 열립니다. 23일 ‘캐치! 티니핑 싱어롱 미니콘서트’, 30일 ‘위플레이 곡예 비행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 행사가 예정돼 있습니다. 세부 일정은 이마트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앞서 7월 문을 연 동탄점은 개점 2주간 매출이 전년 대비 52% 늘고 방문객 수가 18% 증가했습니다. 특히 테넌트 매장 매출은 3배 이상 증가해 집객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이마트 위수연 개발혁신본부장은 “경산점을 지역 대표 쇼핑 공간으로 조성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장보기와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 마켓을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