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소비자들을 위한 인테리어 상식과 팁을 소개하는 정보콘텐츠인 ‘홈트키’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지난 6월 연재를 시작한 홈트키는 ‘홈디터(홈씨씨 인테리어 에디터)가 알려주는 인테리어 치트키’를 컨셉트로 매월 시기별로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주제를 골라 홈씨씨 인테리어의 노하우가 담긴 인테리어 상식과 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절이 바뀌어 침구를 교체하는 시기인 6월에는 여름철 침구 관리법을 소개했습니다. 여름철 △매트리스 △이불 △베개 관리법을 담아 습기를 이기고 침구의 수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모기의 급증으로 외부 환경과의 차단이 필요한 7월에는 현관 중문의 종류를 소개했습니다. 현관 중문은 △3연동 중문 △아치형 중문 △양개형 중문 △비대칭 양개형 중문 등 다양한 사례를 비교해 제시했습니다.
장마로 인해 높은 습도에 노출되는 8월에는 마루와 PVC 바닥재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여름철 실내 습기에 대처할 수 있는 바닥재 관리 팁을 소개했습니다.
인테리어 최신 동향을 반영한 전문가의 노하우를 일반 소비자도 알기 쉬운 재미있는 콘텐츠로 제작해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특히 홈디터의 경험을 기반으로 기획돼 소비자의 공감을 받고 있습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분들께 유용한 인테리어 팁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SNS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SNS 콘텐츠를 통해 정보 비대칭 시장인 인테리어 업계에서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와 관련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을 통해 무료 방문상담서비스를 진행하는 고객 전원에게 홈클리닝 앱인 ‘청소연구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6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와 관련한 사항은 홈씨씨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