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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아울렛, 아울렛 성수기 맞아 ‘서프라이스 위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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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October 27, 2022, 10:10:05

브랜드별 최대 20% 추가 할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아울렛은 아울렛 성수기인 10월·11월을 맞아 하반기 대규모 할인 행사 ‘서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롯데아울렛의 최근 4년간(2018년~2021년) 월별 매출 분석에 따르면 10월과 11월의 매출 구성비는 각 평균 13%와 12%로 연간 매출 중 1,2위를 기록했습니다. 올해 롯데아울렛 10월 매출은 전년 대비 30% 이상 신장했습니다. 이에 롯데아울렛에서는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오는 28일부터 11월 6일까지 아울렛 전점에서 서프라이스 위크 테마의 행사를 진행합니다. 해외패션·여성 및 남성패션·골프·스포츠·아웃도어·키즈·리빙 등 총 4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행사 기간 전 상품군에 걸쳐 기존 브랜드별 할인율에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주말에는 행사카드로 해외패션 단일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상품군 상관없이 단일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합니다.

 

엘페이로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엘포인트를 최대 10배 적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또 이날까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0% 사은 쿠폰을 일별로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합니다. 타임빌라스점과 기흥점은 좀비 등을 포함한 ‘핼러윈 코스튬’ 퍼레이드 및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문언배 롯데아울렛 영업전략부문장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겨울 패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려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핼러윈 테마를 맞아 가족 고객들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해 아울렛이 복합문화공간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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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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