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 기업

현대건설, ‘브랜드 테크 필름’ 론칭…홈투카 카투홈 기술 소개

URL복사

Monday, November 07, 2022, 16:11:34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서비스 홍보
올해 브랜드 필름 마무리..총 3편 구성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현대건설[000720]은 주거 브랜드 힐스테이트의 H시리즈 중 홈투카 카투홈 기술을 소개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테크 필름을 공식 유튜브 채널인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는 현대차그룹과 공동 개발한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입니다. 홈투카 서비스의 경우 생활공간에서 음성으로 차량의 시동, 공조, 비상등·경적, 도어, 전기차 충전 등의 컨트롤이 가능하며, 카투홈 서비스는 차량에서 생활공간의 빌트인 IoT기기를 통해 조명, 난방, 에어컨, 가스밸브, 콘센트 등의 제어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브랜드 테크 필름에서는 힐스테이트에 거주하는 두 남녀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타이즈 형식을 통해 서비스를 소개했습니다. 또, 이번 브랜드 테크 필름을 통해 3편으로 구성된 올해 브랜드 필름을 마무리했습니다.

 

1편은 현대건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라이프스타일 리더'를 강조한 브랜드 필로소피 필름으로, 2편은 힐스테이트에 살고 있는 다양한 주거 환경 모습을 바탕으로 첨단 기술력이 담긴 H시리즈의 우수성을 표현한 브랜드 베네핏 필름으로 내놓은 바 있습니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테크 필름 영상 론칭을 기념해 구독자를 대상으로 오는 16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이벤트는 ‘힐스캐스팅’ 유튜브에서 힐스테이트 브랜드 테크 필름 영상을 시청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영상에서는 홈투카 카투홈이라는 첨단기술을 감성적인 영상으로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올 한해 소개한 3편의 브랜드 필름 영상을 통해 현대건설의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