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New Products 신상품

[금융상품터치] ‘삼프로TV 하나카드’ 출시 외

URL복사

Sunday, November 13, 2022, 08:11:00

11월 둘째주 캐시백 등 혜택 카드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잇따른 금리인상과 물가상승으로 서민경제가 시름하고 있습니다. 가계는 허리띠를 졸라매며 지갑을 닫습니다. 11월 둘째주 금융권에서는 어려운 경제 여건을 감안해 다양한 세대에 일상속 쏠쏠한 혜택을 내세우는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케이뱅크는 '케이뱅크 MY체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캐시백 대상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결제하면 조건없이 300원의 캐시백 혜택(영역별 1일1회)이 주어집니다. 전달 카드 사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라면 500원으로 캐시백이 커집니다.

 

 

케이뱅크는 총 10개 영역 47개 생활밀착 브랜드에서 하루 최대 5000원, 월 최대 15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해당 브랜드는 ▲편의·생활(CU·GS25·세븐일레븐 등 8곳) ▲커피·음료(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등 7곳) ▲패스트푸드(맥도날드·버거킹·써브웨이 등 7곳) ▲베이커리·디저트(파리바게뜨·던킨도너츠·배스킨라빈스 등 6곳) ▲패션(지그재그·무신사·SSF 등 7곳) ▲영화(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도서(교보문고·영풍문고·Yes24·알라딘) ▲택시(카카오택시·타다) ▲OTT(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 ▲어학(YBM) 등입니다.


카카오뱅크는 '카카오뱅크mini' 제휴서비스인 '메가박스와 26일저금'을 선보였습니다. 카카오뱅크mini 청소년 고객이 매일 500원에서 최대 2000원까지 저금하면 영화 쿠폰과 매점 혜택 쿠폰을 제공하는 게 특징입니다.

 

 

저금 연속 성공일 수에 따라 영화 쿠폰과 매점 혜택 쿠폰을 각각 3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저금 1일차에 영화 8000원 관람 쿠폰, 2일차에 탄산음료 2000원 구매 쿠폰이 주어지는 방식입니다. 다만 26일 동안 한번이라도 자동이체 저금에 실패하면 기존에 받은 혜택 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 점은 유의해야 합니다.


도전을 시작하기만 해도 추첨으로 총 200명에게 메가박스 영화초대권을 증정합니다. 메가박스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영화 예매 및 매점 상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메가박스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메가박스와 26일저금'을 통해 첫 날 제공받은 쿠폰을 메가박스 앱에 등록하면 2000포인트가 자동적립되는 셈입니다.


하나카드는 21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경제방송채널 '삼프로TV' 이용고객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프로TV 하나카드'를 출시합니다. 카드업계 최초로 경제 관련 콘텐츠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된 상품입니다.

 

 

삼프로TV 하나카드 특화서비스로 전달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삼프로TV 유료 콘텐츠 3% 청구 할인 ▲3대백화점·마트·SSM(기업형슈퍼마켓) 및 주유소 3% 청구 할인 ▲대중교통 이용금액 3% 청구 할인 ▲OTT 구독료 50% 청구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간편결제 이용 시 1.0% 청구 할인, 국내외 전 가맹점 0.7% 청구 할인은 전달 실적 조건이나 할인 한도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 출시기념 특별행사도 펼쳐집니다. 2023년 10월 30일까지 삼프로TV 모든 유료 콘텐츠 수강기간을 2배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올 연말까지는 제휴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결제하면 강의 맛보기 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동시에 1만5000원 캐시백 행사가 진행된다고 하나카드는 밝혔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