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철 기자] ‘ING의 브랜드를 청주에 알릴 수 있게 돼서 너무 반가워요.’
‘ING생명 오렌지 디지털 시계탑’이 청주의 최고 번화가인 사창 사거리에 지난달 28일 설치됐다. 시계탑은 사창 사거리 중심부에 위치한 건물 꼭대기에 가로 12m, 세로 5m의 옥외광고 형태로 설치돼 멀리서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회사는 주요 영업지역 중 하나인 청주에서 ING 생명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이 지역 FC들의 자부심을 고취하기 위해 시계탑을 설치했다.
24시간 멈추지 않는 이 시계탑은 해당 지역을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편리하게 시간을 알려주는 역할을 해 준다. 뿐만 아니라 마땅히 상징적인 조형물이 없던 청주 시내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의 기대다.
청주 지역에서 활동하는 한 FC는 “청주 지역의 영업 비중이 적지 않는 데도 ING의 브랜드 입지가 약한 것 같아서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에 설치된 시계탑이 회사 홍보와 영업에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박익진 ING생명 부사장(마케팅본부)은 “ING생명의 프로 FC가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다가 디지털 시계를 생각하게 됐다”며 “청주에서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통해 영업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