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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리서치코리아, 블록체인 기반 설문조사 구축…"투명성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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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December 12, 2022, 11:12:34

"투명한 생태계 조성-접근성 확대"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리서치 전문 기업 리얼리서치코리아가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한 플랫폼을 통해 투명한 설문조사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정동규 리얼리서치코리아 대표이사(사진)는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방문, 전화, 온라인으로 진행되던 기존 조사 방식 대신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탈 중앙화방식의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전했습니다.

 

설문조사에 대한 접근성을 대폭 확대시켜 특정 계층 또는 기관뿐만 아니라 자체 애플리케이션인 ‘리얼리서치’를 통해 일반인도 누구나 쉽게 원하는 타깃을 설정해 정확하고 효율적인 설문조사를 진행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설문지를 만든 제작자는 실시간으로 설문 진행 확인이 가능하며, 조사에 참여한 응답자는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리워드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리얼리서치코리아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개인정보가 전혀 수집되지 않는 안전한 생태계를 제공함으로써 참여자의 익명성 보장 및 신뢰성을 구축했습니다. 또 각국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수용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설문조사 제작자와 응답자가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정동규 대표이사는 “플랫폼뿐 아니라 내부적으로 자체 인력을 통해 마케팅조사 공공사회조사, 선거 여론조사, 학술조사 등 사회 전반의 리서치를 수행하고 빅데이터화 하는데 앞장설 것”이라며 “정확하고 공정한 여론의 목소리를 들려드릴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리얼리서치코리아는 모바일 기반의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솔루션 연구·개발을 통해 리서치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 설문조사 전문기업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설문조사를 통해 세계 165개국 500만 이상 패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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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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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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