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DB손해보험,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 출시

URL복사

Monday, January 23, 2023, 12:01:27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게 모듈별로 코디 가능
주거와 일상, 반려견과 레저, 운전자 보장 등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이달초 생활밀착형 신상품으로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을 출시해 판매중이라고 23일 밝혔습니다.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은 주거생활 보장 외에 일상생활 보장, 반려견 보장, 레저 보장, 운전자 보장 등 고객의 다양한 생활에 맞춰 모듈별로 보장 코디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반려견과 함께 사는 집콕족은 '홈케어와 펫케어'를, 골프 애호가는 '레저(골프)케어와 운전자케어'를, 택시운전사라면 '홈케어와 운전자케어'를 맞춤형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주거생활 보장은 강화했습니다. 주택 임시거주비 보장사유를 화재뿐 아니라 업계 최초로 태풍·침수·지진 등 자연재해로 확대하고 1일당 보장은 물가상승을 고려해 업계 최고액인 25만원으로 증액했습니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생활용품 14종 고장수리비용을 탑재해 업계에서 가장 많은 가전제품을 보장합니다. 층간소음에 따른 정신적 피해보장 외에 이사비용까지 보장하는 등 실속있는 담보를 추가했다고 DB손해보험은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일상생활 보장을 위해 코로나 등 감염병으로 의료기관 격리치료시 생활지원금을 보장하는 '질병격리실입원(급여) 보장'을 신설했습니다. 일상이나 레저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관절수술에 대한 보장도 추가됐습니다.


반려견 및 레저생활과 관련해선 반려동물 의료비 담보, 홀인원비용(연간 1회한), 골프용품손해확장 보장 등 다양한 생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맞춤형 보장을 지원하는 한편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일상회복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이번 신상품을 개발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