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우리금융지주 자회사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오는 20일까지 고객패널'NU(뉴) 어드바이저'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고객패널은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개선점이나 아이디어, 금융소비자보호와 관련한 제언 등을 수행합니다. 올 3월부터 연말까지 20여명 규모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우리카드는 올해 독자 카드 발급, 독자 가맹점 구축 등 소비자 편의에 직결되는 신규 사업이 예정돼 있다는 점을 감안해 고객패널 인원을 2배로 늘리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소통도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신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해 만족할 만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