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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션 제작 ‘홈씨씨 인테리어’ 캠페인 조회수 1500만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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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February 10, 2023, 13:02: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의 신규 캠페인이 온에어 된 지 4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1500만회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이 기획 및 제작을 총괄한 이번 신규 캠페인은 홈씨씨 인테리어와 함께할 인테리어 전문가를 모집하는 <전문가 모집 편>과 홈씨씨 인테리어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인테리어 상담 편>으로 제작됐습니다.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피해 사례가 급증하는 가운데 일반 소비자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기획됐다"며 "해당 2개 영상이 각각 820만회, 760만회 유튜브 조회수를 돌파하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총 1500만회의 조회수를 달성했다"고 전했습니다.

 

인테리어 전문가를 모집하는 취지의 <전문가 모집 편>은 국내 1위 유리 메이커로서 KCC글라스 기업 소개와 함께 ‘마스터 파트너’라 불리는 인테리어 전문가의 디테일한 현장 시공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KCC글라스와 ‘마스터 파트너’의 시너지를 통해 신뢰할 수 있고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를 기대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 점이 특징 입니다. 

 

홈씨씨 인테리어 브랜드를 일반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제작된 <인테리어 상담 편>는 1인 2역을 연기하는 배우 조진웅의 능청스러운 열연이 주목받았습니다.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 역할과 최고의 솔루션으로 홈씨씨 인테리어를 자신있게 제안하는 직원 역할을 번갈아 가며 연기해 코믹함을 자아냈습니다. 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인테리어? 홈씨씨!’라는 대사만을 반복해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인테리어는 역시 홈씨씨 인테리어’라는 메시지를 떠올릴 수 있게 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본 누리꾼들은 “조진웅 씨 1인 2역 재밌어서 몇번 돌려봤다”, “홈씨씨 인테리어가 강하게 각인된다” 등의 평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노션 관계자는 “KCC글라스만의 인테리어 정통성과 전문성을 ‘홈씨씨 인테리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널리 알리고자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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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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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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