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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핑차일드, 취향따라 골라입는 컨셉트 '스쿨룩 시리즈'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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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February 20, 2023, 10:02:06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유아·아동복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키즈브랜드 래핑차일드가 봄맞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컨셉트의 스쿨룩 시리즈를 제안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래핑차일드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후 맞이하는 첫 신학기인만큼 아이의 등교 패션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트렌디한 스타일의 스쿨룩 아이템을 추천한다고 제시했습니다. 이번 스쿨룩 시리즈는 미국 교복을 연상시키는 프레피룩부터 데일리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룩까지 취향따라 골라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습니다.

 

지난해 봄 시즌 인기 상품이었던 ‘스타디움 점퍼’는 더욱 귀여워진 디자인과 함께 밝고 화사한 블루, 그린, 핑크 총 세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점퍼 앞, 뒤에 들어간 래핑차일드 스마일 아트웍은 웃음 가득한 신학기의 설렘을 더해줍니다. 톡톡하면서도 부드러운 스타디움 점퍼로, 편안한 오버핏으로 활동할때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프레피룩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맨투맨 세트나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도 쉽게 매치가 가능해 캐주얼한 스쿨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꾸민듯 안꾸민듯 스마트한 룩을 원하는 소비자에게는 ‘스쿨 니트 가디건’, ‘플라워 니트 가디건’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추천했습니다. ‘스쿨 니트 가디건’은 앞여밈 배색과 레트로한 감성의 와펜이 포인트로 단색 티셔츠와 코디해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줍니다. 소프트하고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플라워 니트 가디건’은 플라워 패턴과 부클 플라워 포인트가 더해져 여아만의 사랑스럽고 걸리쉬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루즈하게 떨어지는 오버핏으로 봄 간절기에도 가볍게 걸치기 좋아 활용성이 높습니다.

 

이와함께 전국 래핑차일드 매장 및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LOOXLOO)에서도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23’SS 친환경 소로나 패딩 아이템 구매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매장에서 23’SS 신상품 구매고객에게는 신학기 스마일 스티커팩을 증정합니다. 일부 매장에서는 신상품 2벌 구매시 20%, 3벌 구매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신학기 시작을 앞두고 책가방, 의류 등 각종 등교 용품과 관련된 수요가 늘고있다”면서 “래핑차일드가 제안하는 스쿨룩 시리즈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래핑차일드는 ‘Laughing together(함께해서 즐겁게 웃다)’ 슬로건을 바탕으로, 편안하고 친근한 래핑차일드 옷을 통해 위트와 웃음을 찾을 수 있는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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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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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업계 첫 예탁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5천명 돌파

삼성증권, 업계 첫 예탁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5천명 돌파

2025.10.22 10:48:06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삼성증권은 업계 최초로 예탁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5000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지난 9월 말 기준 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수는 5449명으로 2020년 말 대비 91% 증가했습니다. 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수의 증가율을 연령대별로 살펴보면 30대(194%), 40대(184%), 20대(178%), 50대(147%), 60대(93%), 70대 이상(39%) 순으로, 젊은 세대의 신규 유입이 초부유층 고객 수의 성장을 주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들의 자산 포트폴리오 내 현금 비중은 2020년 말 23.0% 수준에서 2025년 9월 말 11.5%로 11.5%포인트 감소하며 투자 자산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추세가 확인됐습니다. 전체 자산에서 해외자산이 차지하는 비중은 2020년 말 12.6%에서 2025년 23.2%로 10.6%포인트 증가했습니다. 주로 국내외 채권과 해외주식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고금리 환경에서 절세 메리트가 높은 저쿠폰 국채 그리고 글로벌 AI 인프라 및 대형 기술주를 중심으로 한 해외주식 포트폴리오 구성이 이유로 분석됩니다. 올 들어서는 새 정부의 증시부양 정책 기대감에 발맞춰 국내주식 투자 비중도 5.1%포인트 확대되는 등 30억원 이상 고객들은 시장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는 모습입니다. 이들의 국내 주식 매매 상위 종목은 삼성전자, 두산에너빌리티, SK하이닉스, 한화오션, 알테오젠, 네이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카카오, 현대로템 순입니다. AI 반도체 핵심 대형주와 더불어 정책 수혜가 기대되는 방산, 원전, 인프라 관련 종목에 대한 집중적인 투자 등 공격적인 수익 추구 경향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로 삼성증권은 해석했습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삼성증권의 자산관리 경쟁력은 ‘SNI’라는 초고액자산가 전담 브랜드를 기반으로 성장했다”며 “2003년 업계 최초로 자산관리 서비스를 도입한 이후, 2010년 초고액자산가 전담 브랜드 SNI를 선보이며 줄곧 업계를 선도하는 자산관리 명가로서의 역사를 써왔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증권은 지난 20여 년간 축적한 투자 노하우를 기반으로 PB(프라이빗 뱅커)의 컨설팅 역량, 최적화된 상품 솔루션, 그리고 강력한 인프라를 결집한 독보적인 자산관리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유정화 삼성증권 SNI/법인전략담당 상무는 “예탁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5000명 달성은 고객이 보내준 신뢰의 상징”이라며 “고객 중심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대한민국 대표 증권사로서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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