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빙그레(대표 전창원)는 봄을 맞아 가공유 제품 바나나맛우유 봄꽃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바나나맛우유 봄꽃 에디션은 단지 모양 용기에 흩날리는 꽃 그래픽을 적용해 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디자인했습니다. 봄꽃 에디션은 바나나맛우유 낱개 제품만 아니라 딸기맛우유와 4입 멀티팩 패키지에도 적용됩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팬데믹 완화 이후 처음 맞는 봄인 만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이라며 "바나나맛우유 봄꽃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다가오는 봄을 즐겁게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바나나맛우유는 새해,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에 맞춘 패키지 디자인의 시즈널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 이종산업과의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단지 용기 모양을 상품화한 굿즈 판매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