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운영하는 GS25는 지난 2월 선보인 김혜자도시락이 이달 22일 기준 누적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김혜자도시락의 인기에 힘입어 2월 15일~4월 23일까지 GS25의 도시락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69.8% 신장했습니다.
GS25는 오는 26일 4번째 김혜자도시락 ‘혜자로운집밥 에그함박’을 출시합니다. 우육과 돈육의 함량을 높인 함박스테이크가 메인 반찬으로 들어갔고 반숙 타입의 계란프라이를 토핑했습니다. 다양한 가니쉬(모둠버섯구이, 모둠야채구이, 매쉬드포테이토)와 볶음김치, 백미밥으로 구성했습니다.
특히 풍미와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포션버터(소포장 버터)가 첨부됐습니다. GS25는 김혜자도시락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별첨 아이템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선보일 김혜자도시락에도 도시락의 주 메뉴 및 콘셉트에 맞춰 차별화 요소로 별첨 아이템을 동봉할 방침입니다.
GS25는 오는 5월 9일까지 2주간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우리동네GS’앱에 있는 할인 QR코드를 사용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간 통신사 할인과 할인 QR코드, 구독 서비스 ‘우리동네GS클럽 한끼’ 혜택을 모두 활용 시 최대 39% 할인가에 구매 가능합니다.
문지원 GS리테일 데일리푸드팀 MD(매니저)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주머니와 허기,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가성비 높은 김혜자도시락을 월 1회 이상 선보이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