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오는 3일부터 7월 10일까지 ‘SUMMER ON’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먼저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 등 새로운 스타벅스 리프레셔 음료 2종을 포함한 총 4종의 여름 시즌 음료를 선보입니다. ‘바닐라 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 브루’와 곤약을 활용한 ‘라이트 키위 라임 블렌디드’도 함께 출시됩니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달 16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4가지 신규 음료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는 케이크 ‘블루베리 담은 스윗박스’와 ‘상큼한 레몬 케이크’ 2종, 다양한 곡물을 넣은 ‘쿠스쿠스 그레인 치킨 샐러드’, ‘바질 치즈 포카치아’ 등 5종을 판매합니다. MD 상품으로는 ’23 SS 서머 조이 도이나 텀블러’, ’23 서머 조이 월포켓’ 등을 소개합니다.
스타벅스 박현숙 상품개발담당은 "올 여름 시즌은 활기찬 야외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시즌 곤약을 원부재료로 하는 음료가 처음 출시되기도 하는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의견 경청을 통해 다양한 도전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