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LG전자[066570]는 신발관리 솔루션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의 저변 확대를 위해 인기 가수 지코와 협업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한정판 슈케이스와 슈케어에는 지코의 일러스트가 입혀져있습니다. 또한 싸인과 함께 고유 넘버를 새겨 한정판으로 제공합니다. 슈케이스 70대, 슈케어 30대로 한정 판매합니다.
LG전자는 2030 젊은 고객들이 제품의 소장 가치를 가질 수 있도록 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와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습니다.
LG전자는 "제품 출시 후 약 2개월 동안의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슈케이스 구매 고객의 절반 가까이가 30대였다"면서 "슈케어 구매 고객 중 30대 비중도 30%가 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정판 슈케이스와 슈케어는 오는 14일 LG전자 홈페이지 라이브방송 '엘라쇼'에서 판매합니다. 출고가는 슈케이스 49만원, 슈케어 169만원입니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신발 보관 전시함입니다. 제품 내부는 신발 보관을 위해 습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신발 변색을 유발하는 자외선도 차단됩니다.
LG 스타일러 슈케어는 신발관리기입니다. 살균·탈취에 효과적인 트루스팀은 기본이고 미세 습기부터 냄새까지 제거하는 제오드라이필터 등 신발관리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는 LG UP가전 라인업으로 구입 후에도 LG 씽큐앱을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이달 중 패션 브랜드 나인티나인퍼센트이즈(99%IS-)의 대표 디자이너 바조우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7월에는 지코 2차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박원영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신발 마니아와 MZ세대 고객들에게 특별한 디자인의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로 신발을 가치있게 관리·보관·감상하는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