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더클래스 효성은 ‘익스프레스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 정비 편의성 강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더클래스 효성에 따르면,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오는 8월부터 강남대로 서비스센터와 구리 서비스센터에 추가로 도입합니다.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신속하고 편리하게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체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정기 점검 예약 시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100% 예약제를 통해 상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테크니션 2명으로 전담팀을 구성해 출고까지 걸리는 시간을 줄였으며, 테크니션들은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로 체계적인 정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도곡, 서초, 송파, 안양 평촌, 죽전, 동탄, 천안, 신사, 하남 서비스센터에서 운영 중에 있습니다.
더클래스 효성은 향후 더 많은 고객이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익스프레스 서비스’ 제공 센터를 늘릴 계획입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익스프레스 서비스 확대를 통해 최적화된 프로세스로 고객의 시간을 절약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더클래스 효성은 차량 등록일로부터 최대 7년, 22만km까지 각종 정비와 관련된 보증 수리 혜택을 제공하는 '더클래스 효성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중심 편의 서비스 도입을 추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