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포스코그룹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Green Tomorrow, with POSCO'를 9일 공개했습니다.
포스코그룹에 따르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사업 구조 재편의 연장선 상에서 마련됐으며 및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자는 방향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포스코그룹은 기업가치 극대화를 목표로 지주사 체제로 전환하고 친환경 중심으로 사업 체질을 개선하는 등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바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는 포스코그룹의 변치 않는 존재의 이유와 인류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약속을 담았습니다.
이에 대해 포스코그룹 측은 "철광석에 기술을 더해 산업의 근간이 되는 철을 만들고, 염호에 기술을 더해 그린 모빌리티의 핵심이 되는 이차전지소재용 리튬을 만드는 등 포스코그룹의 본업을 통해 세상에 가치를 더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포스코그룹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대내외 이해관계자에게 홍보하고자 적극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도 추진할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우선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홍보채널을 통해 그룹의 지향점을 새로운 브랜드 영상과 배너에 담아 공유했습니다. 오는 14일부터는 포스코그룹이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 염호에서 기술과 열정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내용의 브랜드 광고를 유튜브 채널과 영화관을 통해 대중에게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포스코그룹 관계자는 "각 사업회사별 브랜드 슬로건도 그룹 슬로건에 담긴 메시지를 중심으로 통일성을 유지하면서 회사별 업의 특성을 반영해 차별성을 더해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확장의 일환으로 포스코의 브랜드 슬로건은 '그린스틸로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Green Tomorrow, with POSCO'로, 포스코이앤씨는 '공간을 향한 도전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 Green Tomorrow, with POSCO'로 설정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