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가을 시즌을 반영한 ‘진로’의 컬러 에디션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번 진로 한정판은 주황·노랑·연두색의 컬러 라벨로 계절감을 표현했습니다. 기존 진로와 컬러 에디션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며 제로슈거 진로의 맛과 도수는 16도로 동일합니다. 진로 컬러 에디션은 약 한 달간 주요 음식점, 주점 등 유흥 채널에서 판매됩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가을을 맞아 라벨에 시각적 변화를 줘 술자리에 재미를 더하고자 진로 컬러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진로는 2019년 출시 이후 4년 4개월 만에 16억6000만병을 돌파했습니다. 지난 1월에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진로를 제로 슈거로 리뉴얼 출시하고 봄 시즌에 어울리는 진로 핑크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