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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포도와 생크림의 절묘한 조화, 느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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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12, 2016, 14:09:10

GS25, 과일샌드위치 시즌 3 ‘유어스청포도샌드위치’ 출시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S25가 과일샌드위치 시즌3 상품을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딸기샌드위치, 망고샌드위치에 이어 생청포도를 활용한 유어스청포도샌드위치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달콤한 생크림을 듬뿍 토핑하고 씨 없는 생청포도를 채워 넣어 청포도의 상큼함과 생크림의 부드러운 달콤함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단맛과 어울리는 짭짤함이 살아있는 파마산 치즈를 첨가해 전체적인 맛의 깊이를 더했다.

 

GS25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딸기샌드위치를 올해 초에도 제철 딸기를 활용해 선보인 바 있다. 제철 딸기만을 사용하기 위해 10주만 한정 판매했으며, 그 결과 134만개가 판매되며 샌드위치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딸기샌드위치에 이어 과일샌드위치 시즌2 상품으로 망고샌드위치도 출시했다. 망고샌드위치 역시 한정 판매기간 동안 카테고리 베스트3 순위에 오르며 고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GS25는 과일샌드위치 시즌3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과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던 중 생크림과 생청포도의 조화로운 맛이 상상했던 것 보다 훨씬 뛰어남을 확인하고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상큼함과 달콤함에 파마산 치즈라는 포인트로 깊이 있는 맛을 이끌어냈다. GS25는 연중 수입이 가능한 생청포도의 특성상 고객들의 호응이 이어질 경우 지속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양호승 GS리테일 편의점 샌드위치MD딸기샌드위치와 망고샌드위치로 과일 샌드위치에 대한 고객의 호응을 충분히 확인할 수 있었다앞으로 샌드위치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변화와 참신한 시도로 고객 만족을 높여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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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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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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