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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몬트 파머스, 이벤트 참여하고 경품 받아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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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13, 2016, 13:09:41

롯데칠성음료, 롯데월드몰서 경품 이벤트 진행.. 게릴라 시음회도 계획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착즙주스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의 소비자 이벤트와 샘플링을 진행한다.

 

소비자 이벤트는 '농부의 농장이 소비자에게 직접 찾아가 전달하는 신선한 착즙주스' 콘셉트로 기획됐다. 생과일 그대로 담아낸 착즙주스라는 제품 특성을 20~40대 주부와 가족 등 주요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게임, 퀴즈, 제품 시음 등의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로 꾸며졌다.

 

이벤트는 추석 연휴기간인 14~18일과 24~25일 두 차례에 걸쳐 총 7일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주변 야외광장인 아레나광장에서 열린다. 농부의 과일 농장을 연상시키는 이동식 콘셉트카에서 진행된다.

 

파머스 주스바 맛의 비밀은 '진짜 과실만을 그대로 짜서 담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포토존, 게임존, 무비존, 퀴즈존, 경품존 등으로 구성됐다추석 연휴를 맞아 롯데월드몰 공공미술 프로젝트 슈퍼문과 연계해 슈퍼문 달빛램프 경품도 증정한다.

 

포토존은 파머스 주스바 제품 외 오렌지, 자몽의 대형 모형을 배경으로 현장 인증샷을 찍고 페이스북 등 SNS에 올리면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게임존은 오렌지 단면 모양의 버튼을 두드려 이벤트 화면 속 10.3개의 오렌지 착즙 채우기 임무에 성공하면 된다.

 

무비존은 파머스 주스바의 광고 영상을 보고 광고 속 특정 표현을 기억해 따라 하는 임무이며, 퀴즈존은 파머스 주스바와 관련된 OX퀴즈를 맞추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단계별로 브랜드 체험에 참여해 오렌지 스티커를 받을 수 있으며 파머스 주스바 750ml 제품에 들어간 오렌지 개수와 같은 총 10.3개 스티커를 다 모으면 100% 당첨 가능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파머스 주스바 750ml 1,500, 240ml 5,500, 프리미엄 영화관람권 30, 키자니아 이용권 200, 슈퍼문 달빛램프 500개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에게 직접 찾아가는 이동식 게릴라 시음회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2일에는 강남과 송파 지역, 29일에는 목동, 영등포 지역에서 진행되며 소비자에게 파머스 주스바 240ml 제품 외 물티슈, 홍보 리플릿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순수 착즙주스라는 파머스 주스바 제품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브랜드 체험 형태로 알차게 준비했다"이달 초 영등포, 분당, 판교 등에서 진행한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많은 소비자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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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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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삼성전자와 개발한 ‘스마트 안경’ 깜짝 공개…실시간 시연 선보여

구글, 삼성전자와 개발한 ‘스마트 안경’ 깜짝 공개…실시간 시연 선보여

2025.05.21 11:42:5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구글이 20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서 열린 구글의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I/O)에서 삼성전자[005930]와 협업해 제작한 '스마트 안경'을 소개했습니다. 구글은 이날 콘퍼런스를 통해 자사의 대표적 제품인 검색 기능을 강화하는 AI 기능을 대거 소개했습니다. 이후 행사 예정 시간인 90분을 넘어 기조연설의 막바지에 스마트 안경 선보였습니다. 샤람 이자디 구글 안드로이드 XR 부사장은 무대에 올라 "AI를 위한 자연스러운 형태인 '제미나이 라이브(Gemini Live)'의 힘을 당신이 있는 곳으로 가져온다"라며 "안경을 쓰면 초능력을 얻을 수 있다"라고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제미나이 라이브는 사람이 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AI가 마치 앞을 보는 것처럼 실시간으로 영상을 인식해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구글은 지난 2013년 '구글 글라스'를 출시했으나 너무 시대에 앞서나갔다는 평가와 함께 2년 만에 단종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출시를 통해 10년 만에 재출시한 것입니다. 특히, 이번 스마트 안경은 삼성전자와 협력해 시장에 재진출 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삼성전자는 올해 구글, 퀄컴과 협업해 개발해 온 확장현실(XR) 헤드셋 '프로젝트 무한'을 출시할 예정이기도 합니다. 이날 구글은 스마트 안경의 기능을 시연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용자의 스마트폰과 연결된 스마트 안경은 내장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화면을 표시했으며 눈앞에 구글 지도를 띄워줘 길을 찾게 돕고 외국인과 대화 중에는 실시간 번역을 해주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구글은 이어 스마트 안경 시제품을 삼성전자와 함께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도 스마트 안경 개발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양사가 이 부문까지 협업을 확장한다고 공식 발표한 것은 이번이 최초입니다. 스마트 안경의 디자인 파트너로는 한국 업체인 젠틀몬스터와 미국 브랜드인 와비 파커와 함께 했습니다. 이자디 부사장은 "삼성과 파트너십을 헤드셋을 넘어 스마트 안경까지 확장하며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라며 "우리는 생태계가 훌륭한 안경을 만들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자디 부사장은 스마트 안경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실시간 번역 기능을 선보이면서 아직은 시제품이기에 기능이 완벽하지 않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실시간 번역이 가능한데 시도해 보겠다"라며 "이건 매우 위험한 시연일 수 있다"라고 말하며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그가 다른 시연자와 서로 다른 언어로 대화를 진행하자 서로의 말이 실시간 번역돼 안경 오른쪽 위에 자막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이내 네트워크 문제 등으로 기능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이자디 부사장은 "내가 아직은 위험한 시연이라고 한 이유다"라고 말해 웃음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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