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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몬트 파머스, 이벤트 참여하고 경품 받아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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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13, 2016, 13:09:41

롯데칠성음료, 롯데월드몰서 경품 이벤트 진행.. 게릴라 시음회도 계획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착즙주스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의 소비자 이벤트와 샘플링을 진행한다.

 

소비자 이벤트는 '농부의 농장이 소비자에게 직접 찾아가 전달하는 신선한 착즙주스' 콘셉트로 기획됐다. 생과일 그대로 담아낸 착즙주스라는 제품 특성을 20~40대 주부와 가족 등 주요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게임, 퀴즈, 제품 시음 등의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로 꾸며졌다.

 

이벤트는 추석 연휴기간인 14~18일과 24~25일 두 차례에 걸쳐 총 7일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주변 야외광장인 아레나광장에서 열린다. 농부의 과일 농장을 연상시키는 이동식 콘셉트카에서 진행된다.

 

파머스 주스바 맛의 비밀은 '진짜 과실만을 그대로 짜서 담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포토존, 게임존, 무비존, 퀴즈존, 경품존 등으로 구성됐다추석 연휴를 맞아 롯데월드몰 공공미술 프로젝트 슈퍼문과 연계해 슈퍼문 달빛램프 경품도 증정한다.

 

포토존은 파머스 주스바 제품 외 오렌지, 자몽의 대형 모형을 배경으로 현장 인증샷을 찍고 페이스북 등 SNS에 올리면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게임존은 오렌지 단면 모양의 버튼을 두드려 이벤트 화면 속 10.3개의 오렌지 착즙 채우기 임무에 성공하면 된다.

 

무비존은 파머스 주스바의 광고 영상을 보고 광고 속 특정 표현을 기억해 따라 하는 임무이며, 퀴즈존은 파머스 주스바와 관련된 OX퀴즈를 맞추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단계별로 브랜드 체험에 참여해 오렌지 스티커를 받을 수 있으며 파머스 주스바 750ml 제품에 들어간 오렌지 개수와 같은 총 10.3개 스티커를 다 모으면 100% 당첨 가능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파머스 주스바 750ml 1,500, 240ml 5,500, 프리미엄 영화관람권 30, 키자니아 이용권 200, 슈퍼문 달빛램프 500개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에게 직접 찾아가는 이동식 게릴라 시음회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2일에는 강남과 송파 지역, 29일에는 목동, 영등포 지역에서 진행되며 소비자에게 파머스 주스바 240ml 제품 외 물티슈, 홍보 리플릿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순수 착즙주스라는 파머스 주스바 제품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브랜드 체험 형태로 알차게 준비했다"이달 초 영등포, 분당, 판교 등에서 진행한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많은 소비자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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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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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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