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롯데백화점, 130개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개최

URL복사

Wednesday, November 01, 2023, 10:11:00

11개 뷰티 아이템 최대 85% 혜택 제공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12일까지 총 1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슈퍼 뷰티 위크’를 열고 연말 뷰티 수요를 공략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연말은 뷰티 시장의 최대 성수기로 불립니다. 최근 5년간(2018년~2022년) 롯데백화점에서 판매된 전체 화장품 매출 중 20%가 연말인 11~12월에 집중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특히 올해(1~10월)는 마스크를 벗으면서 전년 동기 대비 화장품 매출이 10% 이상 신장한 만큼 연말에 더 큰 수요가 예상됩니다.

 

이에 최근 1년간 가장 많이 판매된 11개 뷰티 제품을 선정해 판매합니다. 대표 상품은 랑콤 제니피끄세럼,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등으로 제품에 따라 대용량 샘플 등을 증정합니다. 2일 롯데백화점 앱에서 최대 20% 금액 할인 쿠폰까지 받으면 정가 대비 최대 85%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한정판도 선보입니다. 대표적으로 ‘디올’은 ‘NEW 포에버 쿠션’ 등 아이템을 파리 튈르리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케이스로 출시하고, ‘SK-II(에스케이투)’는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한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입생로랑’ 등에서도 이달 초 홀리데이 한정판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온라인 기획전도 준비했습니다. 롯데백화점몰에서는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뷰티 상품군 구매 시 최대 15% 금액 할인 쿠폰, 엘포인트 추가 적립, 10% 카드사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합니다. 오는 9일까지 베스트 상품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구매금액의 최대 20%를 엘포인트로 증정합니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연말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도 한정판 상품을 연이어 출시할 만큼 뷰티 시장의 최대 성수기 시즌"이라며 "올해는 마스크를 벗고 처음 맞는 연말로 화장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11월 대형 뷰티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