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는 이달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캠페인 기간 내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MY르노코리아 앱 회원은 캐빈 필터(에어컨 필터)와 스태빌라이저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고객은 최대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MY르노코리아 앱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재입고 시 사용 가능한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신규 가입 고객은 추첨을 통해 정비 할인 쿠폰 10만원권(1명), 5만원권(100명), 1만원권(신규 가입 고객 전원)을 제공합니다.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인 강진규 디렉터는 "미세먼지가 많은 가을철, 히터 사용이 많은 겨울철 등 필터 교체가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스태빌라이저는 주행 안정성뿐 아니라 미끄러운 겨울철 안전 운행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미리 마모, 부식, 파손 여부를 점검해 보실 것을 권장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아울러, 르노코리아는 MY르노코리아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을 비롯해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 메뉴 정책, 온라인 정비 견적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일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이 평일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에 차량 입고를 할 수 있는 '24/7 케어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나 엔젤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