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GS25는 최근 높아진 구매력과 미래 핵심 소비층으로 성장할 10대 고객들을 위해 금융,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GS25는 옴니채널 형태의 협업을 뛰어넘어 하반기 오프라인 매장으로 10대 고객을 유입시킬 수 있도록 협업 형태를 상품까지 확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달 선보이는 상품은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컬래버레이션한 샌드위치, 케이크입니다.
제로베이스원은 한 방송사의 K-POP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 7월 데뷔한 9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입니다. K-POP 그룹 중 역대 최초로 데뷔 앨범이 200만장 이상의 팔렸습니다. 유튜브 구독자 수는 105만이며 현재 패션, 뷰티 브랜드 모델로도 발탁됐습니다.
이날 첫 번째 상품인 멜팅크로크무슈 샌드위치가 출시됩니다. 크로크무슈는 식빵 사이에 베샤멜소스를 바르고 햄과 치즈를 끼운 뒤 오븐에 구워서 만드는 토스트입니다. 오는 23일에는 붉은색 빵 시트에 하얀 크림치즈를 덮은 멜팅레드벨벳케이크를 선보입니다. 크리스마스에 맞춰 준비했습니다.
이번 협업 상품 2종에는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을 동물로 형상화한 스티커 1개가 동봉됐습니다. 총 18종의 스티커를 모두 모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개별 멤버의 폴라로이드 사진 및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현재이자 미래의 주요 고객인 잘파세대를 위해 채널 간 경계를 뛰어넘는 재미난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GS25는 리테일 플랫폼으로써 앞으로도 고객이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MD 역량을 총동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