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DL건설[001880]은 경기 의정부시 신곡동 장암생활권3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를 내년 1월 분양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지상 35층, 6개동, 총 815가구로 조성되며 이중 전용 52~84㎡, 407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으로 나옵니다.
단지는 초등학교가 바로 앞에 있어 입주민 자녀들의 통학여건이 좋다는 것이 가장 큰 이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단지 뒷편으로 효자봉 둘레길로 이어지는 추동근린공원이 바로 자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출 것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전통시장과 의정부 중심 상권인 로데오거리도 버스로 2~3정거장 거리에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수도권 전철 1호선이 지나는 의정부역도 멀지 않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의정부역의 경우 오는 2029년 GTX-C 개통과 내년 교외선 재개통이 예정돼 있는데 실제로 개통될 시 서울 강남권과 경기 서북부권으로 이동환경이 더욱 좋아질 전망입니다. 단지 주변으로 노후주택가에 대한 정비사업도 추진 중인데 모두 완공될 시 6000가구 규모의 신흥주거타운이 형성될 예정입니다.
특히 'e편한세상' 브랜드는 의정부에서 이미 세차례 공급을 마무리한 바 있습니다. 이번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의 분양 물량까지 합칠 경우 총 4799가구 규모입니다.
가구 내부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상품·디자인·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됩니다. C2 하우스는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과 고객 성향을 반영한 DL이앤씨의 특화 설계 주거 평면입니다.
커뮤니티 시설의 경우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라운지카페 등 다채롭게 마련되며, 미세먼지와 날씨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실내놀이터도 배치될 예정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장암생활권3구역은 초등학교가 인접하고 각종 공원과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수요자 관심이 높았던 곳"라며 "특히 의정부에서 선호도가 높은 'e편한세상' 브랜드로 공급돼 차별화된 상품성과 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