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페르노리카 코리아, ‘제임슨 증류소 투어’ 평창 팝업 오픈

URL복사

Monday, December 18, 2023, 15:12:51

21일부터 평창 휘닉스 파크서 두 달 운영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 평창 휘닉스 파크에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제임슨 증류소를 재현한 곳으로 잠실 롯데월드몰, 안동 고아웃 캠핑 축제에 이어 세 번째 팝업입니다. 이곳에서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스토리, 제품 테이스팅을 경험할 수 있는 ‘증류소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브랜드 앰배서더가 직접 진행합니다. 

 

제임슨을 활용한 겨울 위스키 칵테일을 만들어 보는 ‘칵테일 클래스’과 ‘D.I.Y 굿즈 존’도 체험 가능합니다. ‘이벤트 존’에서는 제임슨 윷놀이 게임을 통해 스포티브 스트릿 브랜드 ‘볼컴’의 스노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19세 이상 성인 소비자만 참여 가능합니다.

 

'드링크 모어 워터’ 책임음주 캠페인도 진행합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음주 시 체내 수분 유지를 위해 자주 마셔야 하는 물을 제공하고 책임 음주 수칙을 알릴 예정입니다. 해당 캠페인은 올해 6월 책임 음주 문화를 정착하고자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론칭한 캠페인입니다.

 

제임슨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며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 구역뿐만 아니라 리조트 내 카페&라운지인 리에토와 BBQ세트 등 다양한 공간에서 제임슨을 즐길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제임슨은 최상의 맥아와 팟 스틸 위스키를 사용한 대표적인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라며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 팝업스토어를 통해 겨울에도 제임슨을 색다른 모습으로 만나며 즐거운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