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한화생명(대표이사 여승주)은 19일 현장에서 영업활동 중인 설계사(FP)를 응원하면서 우수고객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화생명 따뜻한 동행(冬幸) 시그니처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행사에서는 고객사를 찾아가 이동식 카페인 '동행카페'를 열고 FP가 영업현장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그니처 포토박스'를 운영합니다.
2015년 시작해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중단했다가 5년 만인 올해 재개됐습니다. 한화생명은 전날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의정부지역단 고객사(경기 양주)를 찾아 커피와 쿠키를 전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2월16일까지 이어집니다. FP 추천을 통해 선정한 전국 85개 고객 사업장과 제휴 법인보험대리점(GA)을 대상으로 차량형 이동식 카페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시그니처 포토박스는 판매자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라이프랩, 피플라이프 전국 69개 지역단에 설치됩니다.
신충호 한화생명 보험부문장은 "추운 날씨에 현장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FP들에게 추억과 활기를 주고 현장과 교감하는 소통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며 "한화생명을 선택해준 많은 고객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