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TV와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KT·SKB, 연말 맞이 볼거리 제공

URL복사

Monday, December 25, 2023, 03:12:11

KT, 굿바이 2023 특집관 구성
최신영화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증정 진행
SKB, B tv서 크리스마스 맞이 4가지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KT[030200]와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을 맞아 IPTV에 풍성한 볼거리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KT는 지니 TV에서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와 올 한 해 장르별로 가장 많이 사랑받은 TOP 30 볼거리를 엄선해 '굿 바이 2023' 특집관을 꾸립니다. 특집관은 오는 31일까지 운영됩니다.

 

KT는 '굿 바이 2023' 특집관에 편성된 최신영화12편 중 1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3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 (3명), 교촌치킨 (200명), 스타벅스 텀블러 (50명), 스타벅스 카페라테T (300명)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해당 영화 콘텐츠를 구매한 뒤 TV 화면에서 리모컨으로 바로 응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 드라마, 예능, 교양, 키즈, 해외 드라마 시리즈, 뮤직 등 다양한 장르별로 올 한 해 가장 많이 시청한 상위 30편을 특집관에 모았습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해리포터 시리즈와 디즈니 영화들을 각각 특집관으로 새롭게 구성합니다. 해리포터 영화 전 시리즈를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고,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 전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구매했던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들을 다시 시청할 경우 추첨을 통해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투어 (2박3일, 2명), 워너 브라더스(WB) 100주년 전시회 티켓 (1인 2매, 30명), 해리포터 미니 트렁크 (6명) 등을 증정합니다.

 

'머스트 해브 디즈니' 특집관에서는 약 60편의 디즈니 계열 영화들을 제공합니다. 해당 특집관에서 영화를 구매할 경우 50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합니다.

 

영유아동 전용 메뉴인 키즈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특집관'을 구성했습니다. 총 1500편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크리스마스 동요 모음집을 지니TV 고객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합니다.

 

해당 특집관의 콘텐츠를 시청하면 200명을 추첨해 뽀로로 펀치백, 타요 공룡섬 플레이 세트, 메카드볼 등 인기 완구 7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키즈랜드 크리스마스 선물파티'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거실 TV 앞에 모여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SK브로드밴드, 크리스마스 맞아 B tv서 이벤트 진행

 

SK브로드밴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캐시 및 추천작 감상 경품 이벤트 '산타의 B밀 선물' ▲디즈니 특별관 영화 소장 경품 이벤트 '머스트 해브 디즈니' 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산타의 B밀선물'은 크리스마스 대표 추천 콘텐츠를 감상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오는 26일까지 매일 7시에 B tv를 방문할 경우 회당 500 B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집관 내 추천작을 감상하면 그랜드 워커힐 숙박권(1명)과 BBQ 치킨(2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특집관에는 <뽀로로와 공룡 마법사>, <새콤달콤 캐치!>, <코코멜론애니멀타임>,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 Part1·2>, <엘리멘탈>, <아바타:물의 길>, <인어공주>, <나홀로 집에> 등 키즈, 애니, 영화 콘텐츠로 구성됐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디즈니 특별관 내 영화 소장 고객 대상 '머스트 해브 디즈니'도 진행합니다. 영화를 1편 이상 소장하면 참여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제공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일까지이며, 영화 HD, UHD, 패키지 소장 시 자동 응모됩니다.

 

'머스트 해브 디즈니'에서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와 <아바타: 물의 길>의 HD와 UHD 소장 패키지를 각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