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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강 가자” 치킨업계, 카타르 아시안컵 응원 마케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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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anuary 19, 2024, 13:01:31

교촌치킨 SNS 이벤트 추첨 상품권 증정
BBQ 배달의민족 5000원 할인쿠폰 제공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치킨 프렌차이즈 업계가 2023 카타르 아시안컵에 참여한 한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전개합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 인스타그램에서 교촌치킨 모바일 금액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오는 2월 11일까지 카타르에서 개최되는 아시안컵 기간 대한민국 축구를 응원하는 ‘집관족’ 고객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한국 대표팀 경기가 예정된 1월 20일 요르단전과 25일 말레이시아전을 교촌치킨과 함께 즐기고 있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추첨을 통해 각 경기 별 10명씩 총 30명에게 교촌치킨 모바일 금액권 3만원권을 증정합니다. 

 

경기 도중 교촌 가상광고가 나오는 화면을 함께 촬영해 인증 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각 경기 별로 상이하며 중복 당첨은 불가합니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를 통해 경품이 지급되며 자세한 내용은 교촌치킨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오는 21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배달의민족 브랜드 할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탭 또는 BBQ치킨 브랜드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배민1 주문 시 5000원 할인이 적용되며 일반 배달의 경우 4000원, 포장 및 방문 시 3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쿠폰은 ID당 1일 1회 발급 가능해 프로모션 기간동안 매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 1만6000원 이상 주문해야 적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BBQ 관계자는 "축구 국가대표 승리의 염원을 담아 전 국민이 함께 응원할 수 있도록 자사앱 황금알 치즈볼 무료 증정 이벤트에 이어 배달의민족 할인 쿠폰 증정 등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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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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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뉴트리온, AI 코칭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상용화 성과 발표

바이오뉴트리온, AI 코칭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상용화 성과 발표

2025.10.20 10:51:2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하고 유지하며, 이를 기반으로 질병을 예방한다.’ 바이오뉴트리온(대표 김주영)은 지난 15~1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BIOPLUS-INTERPHEX KOREA 2025’에서 ‘디지털헬스케어 서비스 상용화 촉진 지원사업’의 추진 성과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결과 발표에서는 검진 이후 끊기기 쉬운 체중·대사 건강 관리의 연속성을 높이기 위한 B2C 상용화 패키지와 실사용 근거(Real-World Evidence, RWE), 향후 협력 전략이 공개됐습니다. 바이오뉴트리온은 과제 기간 동안 AI 코칭 앱 ‘닥터코치 3.5(이하 닥터코치)’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운영했습니다. ‘앱 코칭+식이대체제 패키지’를 통합 상품화하고 ‘가입–설정–실천–리포트’로 이어지는 사용자 여정을 재설계해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건강검진 데이터와 생활 데이터를 연동해 개인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하며, 대사 건강 관리의 실사용 근거를 축적했는데요. 전시 부스에서는 ‘닥터코치’ 서비스와 의사 설계 식이대체제의 통합 운영을 선보였습니다. 닥터코치는 개인의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AI가 식단을 분석해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임상영양사가 ACT 원칙에 따라 주간 실천 과제와 행동 체크리스트, 종합 건강 리포트를 발송하는 등 ‘식이대체제–AI 코칭–리포트’가 하나의 통합 프로토콜로 작동하도록 고도화됐습니다. 김주영 바이오뉴트리온 대표는 협회 세션 발표에서 ‘대사 건강 증진을 위한 AI 맞춤형 디지털 헬스케어’를 주제로, B2C 구독 운영 경험과 실사용근거 수집 방식, 기관 도입 프레임 및 보험 연계 협력 모델 등을 공유했습니다. 김 대표는 데이터 보안 기술을 접목해 사용자의 건강 데이터 주권을 강화하고, 신뢰성과 글로벌 확장성을 동시에 확보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는데요. 내년에 B2C 구독 모델의 정식 론칭 범위를 확대하고, 검진센터·기업 건강관리 프로그램 및 보험 기반 헬스케어 모델을 순차적으로 도입할 계획입니다. 중장기적으로는 EMR 연동형 환자관리 서비스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RWE 기반 AI 알고리즘 고도화를 통해 ‘감량–유지–예방’으로 이어지는 전주기 관리 표준을 정착시킨다는 목표입니다. 또한 오는 2030년까지 AI 기반 디지털 대사질환 치료기기 상용화를 목표로 연구 개발을 이어갈 방침입니다. 김주영 바이오뉴트리온 대표는 “이번 성과 발표는 AI 기술과 실사용 근거(RWE)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헬스케어의 실질적 가능성을 보여준 자리였다”며 “앞으로 개인 맞춤형 코칭을 통해 건강관리의 일상화를 이끌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헬스케어 서비스를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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