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KG모빌리티(이하 KGM)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창립 70주년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KGM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지난 1954년 하동환자동차제작소 설립을 시작으로 70년간 쌓아온 헤리티지를 기념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국내 SUV 전문 자동차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의지 및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됩니다.
서비스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2월 8일까지며,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317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됩니다.
KGM은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진행하는 등 겨울철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대상 차종은 대형상용차를 제외한 KGM 판매 전 차종이며, 차량점검 항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계기판 및 전/후면 램프 점등상태 ▲엔진오일 누유 점검 등 각종 오일 상태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브레이크패드 ▲하부 ▲워셔액 보충 등 총 27개입니다.
차량점검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 쿠폰을 제공합니다.
정용원 KGM 대표는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고객을 대하며 진실한 마음으로 고객과 함께 걸어온 70년의 역사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금까지 쌓아온 KGM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가치 극대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KGM은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1954 헤리티지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1월부터 오는 3월까지 토레스를 구입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총 195명을 추첨해 1인당 금 10돈을, 토레스 견적 고객 1명을 추첨해 금 4돈을 증정하는 등 총 196명에게 1954돈의 골드바를 증정하는 행사입니다.당첨자는 오는 4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