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면세점이 설 연휴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 대상으로 해외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할인하고 환율 보상 및 페이백 이벤트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설날을 맞아 새뱃돈도 증정합니다. 새해부터 내·외국인 맞춤형 혜택을 강화해 신규 및 충성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합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이달 11일까지 인천공항 탑승동에서 인기 해외 코스메틱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인천공항 탑승동 매장을 새단장해 주요 화장품 브랜드들이 총집합한 ‘코스메틱 토탈 솔루션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설 연휴를 맞아 준비한 협업 이벤트에는 겔랑,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지방시 뷰티, 프레쉬, 클라랑스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브랜드별로 샘플, 브러쉬, 파우치 등 증정품을 제공합니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12일까지 내국인 고객 대상 환율 보상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구매일 기준 1달러당 매장환율이 1320원을 초과할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를 최대 15만원 제공합니다. 기존 구매 금액대별 LDF PAY 증정행사, 카드사 제휴 등 포함 시 최대 154만원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세뱃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오는 3월 3일까지 오프라인 각 시내점에서 300달러, 인터넷면세점 기준 5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당첨고객 5명은 LDF PAY 최대 200만원, 온라인 당첨고객 5명은 본인 결제금액 전부를 LDF PAY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적립금 최대 30달러를 추가로 제공하는 복주머니 이벤트도 2월 18일까지 운영합니다. 직장인을 위한 프로모션도 시행합니다. 평일 오후 12시부터 2시 사이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250달러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 본점 13층 엔제리너스에서 사용 가능한 반미세트 교환권을 줍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무역센터점에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66만원을 페이백해주는 '새해 복 최대 166만원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다음달 12일까지 매주 주말 네이버페이와 KB국민카드로 면세품 구매 시 최대 141만원을 페이백 받을 수 있습니다.
'설날 맞이 추가 페이백' 행사에서는 4일 이날까지 최대 15만원 추가 페이백을 제공합니다. 또 현대백화점면세점의 럭셔리 멤버십 'H.럭스 클럽 가입 후 럭셔리 패션·주얼리·워치를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추가 페이백도 상시 제공됩니다.
외국인 고객 대상으로는 이달 29일까지 시내점과 인천공항점에서 면세점 이용 시 모든 외국인 회원 고객에게 골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주며 최대 15% 할인율을 적용합니다. 시내점에서는 외국인 개별 관광객 대상 혜택 서비스 '나우페이'를 통해 16% 즉시 할인 및 최대 24만원 상당 혜택을 지급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연휴를 앞두고 취약계층 가정 지원에 나섰습니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지난달 31일 부산 서구 부산연탄은행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연탄 약 3500장을 기탁했습니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지난 2017년부터 부산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겨울마다 연탄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기부 건을 포함해 지난 8년간 기부한 연탄은 총 1435만원 상당의 기금으로 마련된 1만8700장입니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연탄 기부뿐 아니라 지역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청소년 장학금 지원, 독거노인 생필품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한세경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장은 "동절기 한파 속에서 연탄으로 전해지는 온기를 통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신세계면세점은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나눔과 기부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