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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 시간단위로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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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March 31, 2024, 17:03:09

고객요구 등 반영해 맞춤형 상품개정
대물배상 3억으로↑…상해특약도 신설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화재(대표이사 사장 이문화)는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을 시간단위로 가입하도록 개정하고 담보도 신설했다고 31일 밝혔습니다.


모바일 전용상품인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은 만 21세 이상 운전자가 타인소유 자가용승용차 또는 렌터카, 카셰어링 차량을 운전할 때 가입할 수 있는 단기 자동차보험입니다.


삼성화재는 단기간 교대운전이나 카셰어링 등 시간단위 보험가입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맞춤형으로 개정했습니다.


기존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일 단위(1일~7일)로만 보험가입이 가능했지만 이번 개편을 통해 최소 6시간부터 최대 10일(240시간)까지로 확대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기간을 시간단위로 가입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와 함께 원데이 자동차보험에 새로운 담보를 추가하고 가입금액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상향했습니다.


대물배상을 기존 3000만원에서 3억원으로, 타차차량손해 보상한도를 5000만원까지 각각 확대했습니다. 자동차상해특약(사망 2억원·부상 5000만원)을 신설해 원데이 자동차보험 가입고객도 충분한 보장을 받도록 했습니다.


이밖에도 원데이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때 필수인 차량사진 제출단계를 삭제해 가입 편의를 높였습니다.


삼성화재 자동차상품파트 관계자는 "이번 개정으로 업계 최고수준의 상품경쟁력과 편의성을 확보했다"며 "삼성화재 고객들이 원데이 자동차보험을 활용해 안전하고 행복한 나들이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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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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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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