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지난해 6월 나뚜루 성수동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에서 선보였던 디저트 메뉴를 재해석한 나뚜루 성수컬렉션 ‘바질 마스카포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미쉐린 스타 ‘더 그린테이블’의 김은희 셰프와 공동 개발한 아이스 디저트입니다.
나뚜루 성수컬렉션 두 번째 제품인 바질 마스카포네는 나뚜루 팝업스토어 파인다이닝에서 선보였던 피날레 디저트이자, 김은희 셰프 ‘더 그린테이블’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바질 아이스크림을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나뚜루 바질 마스카포네는 바질, 마스카포네 치즈, 청귤의 세 가지 천연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디자인은 기존 나뚜루 제품과 다른 아치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미쉐린 레스토랑 ‘더 그린테이블’에서 내려다 본 북촌의 풍경을 배경으로 선택했습니다. 패키지 중앙에는 셰프가 연출한 ‘바질 마스카포네’ 플레이팅 이미지와 ‘Chef’s FINE PIECE’ 문구를 삽입해 공동 개발 제품임을 강조했습니다.
롯데웰푸드는 나뚜루 성수컬렉션 바질 마스카포네 출시를 기념한 신제품 설명회 행사를 지난달 28일 진행했습니다. 더 그린테이블에서 진행한 행사에는 요리연구가, 푸드 칼럼니스트 등 20여명이 초청됐습니다.
롯데웰푸드 나뚜루 담당자는 "미쉐린 스타 셰프와 공동 개발을 통해 나뚜루 성수컬렉션 브랜드의 시장 정착에 적극 나서겠다"며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서 진행 중인 ‘롯타와봄’ 행사에 참여해 신제품 샘플링을 진행하는 등 나뚜루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프로모션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