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삼성화재, ‘보이는 보험, 삼성화재’ 신규광고 호평

URL복사

Sunday, April 07, 2024, 14:04:08

보이는보험 삼성화재가 상황 신속해결
'신뢰'·'세련된'·'스마트한' 이미지 전달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화재(대표이사 사장 이문화)는 지난 3월 새로 선보인 '보이는 보험, 삼성화재' 신규광고가 고객으로부터 호평받고 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새 광고는 무형의 보험을 위급한 상황이 발생하면 삼성화재가 신속하게 나타나 문제를 해결해준다는 의미를 담아 '보이는 보험'이라는 함축적인 문구로 표현했습니다. 보험에 대한 평소 인식을 전환하고 호감도를 높였다는 긍정적인 평가가 나옵니다.


또 인트로 블랙박스 시점과 '보이는 것보다 가까이 있습니다'라는 사이드미러 문구를 재치있게 활용한 점도 사고발생시 반드시 삼성화재가 보일 것이라는 메시지를 현실적으로 표현했다는 게 다수의 반응이라고 삼성화재는 설명합니다.


신규광고 초기반응 설문조사 결과 광고선호도, 이해도, 차별화, 구매영향력에서 대다수 고객이 긍정적으로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랜드 이미지 속성평가에서도 금융회사에 중요한 '신뢰'와 삼성화재가 추구하는 '세련된', '스마트한' 이미지로 인식하는 경향을 보였습니다.


정명숙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광고소개플랫폼과 유튜브 등 온라인 모니터링 결과 광고문구와 광고속 상황에 대해 큰 공감을 얻으며 이번 흥행을 뒷받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삼성화재가 가진 차별적인 경쟁력을 보여주며 고객이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