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사조해표가 새로운 스낵·안주 브랜드를 시작하고 신제품을 내놓는다.
사조해표는 ‘365일·24시간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낵·안주’ 브랜드를 표방한 ‘365.24(삼육오점이사)’를 선보이며, 신제품 육포 3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오리지널 육포’, ‘더 매운 육포’, ‘숯불 바베큐맛 육포’로 구성됐다. 오리지널 육포와 함께 레드페퍼를 넣어 매콤한 맛이 일품인 더 매운 육포, 숯불바베큐의 향과 담백함이 어우러진 숯불바베큐맛 육포를 선보이며, 여러 가지 맛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 제품 모두 100% 호주산 청정우 홍두깨살을 두툼하게 잘라 키위와 함께 12시간동안 저온숙성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소고기 육포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합성첨가물 3종이 없는 3無(무)첨가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첨가물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임대영 사조해표 마케팅팀 차장은 “365.24 육포 3종은 다양한 맛 구성으로 술안주뿐 아니라 아이들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스낵·간식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