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Distribution 유통

11번가, ‘십일또’ 인기에 슈팅배송 방문자수 4배 ↑

URL복사

Thursday, May 30, 2024, 09:05:31

로또 당첨번호 일치 시 500만 포인트 제공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11번가는 매주 1등 당첨자에게 50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 ‘십일또’ 인기에 주요 서비스 방문 고객이 늘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십일또’는 11번가 앱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받은 번호들과 실제 로또 당첨번호가 일치하면 리워드를 받는 이벤트입니다. 11번가 고객은 누구나 6개의 숫자가 무작위로 발급된 ‘십일또’를 매일 최대 34장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3월 이벤트가 시작된 이후 두 달 여 만에 누적 방문고객수는 330만명을 돌파했으며, 발급된 ‘십일또’ 수는 총 6230만장에 달합니다. 평균 1초에 9.4장, 1분에 562장, 하루에 81만장의 ‘십일또’를 고객들이 발급받은 셈입니다. 이벤트 시행 이후 현재까지 총 10명의 1등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방문 미션 참여로 고객 활동성도 크게 높아졌습니다. 최근 3주(5월 9~27일)간 11번가 앱 내 ‘슈팅배송’의 일평균 방문자수는 전월 동기 대비 4배(311%) 이상 늘었습니다. 뷰티 구매고객 혜택 프로그램 ‘뷰티라운지’는 같은 기간 9배(754%), 리퍼 제품 전문관 ‘리퍼블리’는 26배(3491%) 급증했습니다.

 

11번가는 최근 서비스를 리뉴얼했습니다. 총 8개의 미션을 추가해 발급받을 수 있는 ‘십일또’ 수를 늘렸으며 상품 탐색을 유도하는 기존의 ‘방문하기’ 미션 외에 ‘상품 찜하기’와 ‘장바구니 담기’, ‘구매하기’ 등 구매 행동과 관련된 미션들을 더했습니다.

 

이영진 11번가 마케팅담당은 "참여 고객수의 증가로 1등 당첨자가 거의 매주 나오는 등 ‘십일또’를 향한 고객 반응이 뜨거워지고 있다"며 "불황일수록 인기인 로또 형식의 리워드 이벤트로 고객들의 흥미를 이끌어내 플랫폼 활성화 효과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2025.06.04 15:04:3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철주 생명보험협회 회장은 4일 "출산과 육아, 가족의 가치가 소중히 여겨지는 사회문화 조성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이날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인구문제는 우리 사회뿐 아니라 생명보험산업 지속가능성과 직결되는 중대한 과제"라며 이렇게 의지를 밝혔습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 전반의 관심을 높이고 공공기관과 기업의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여승주 한화생명 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현재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생명존중문화 확산과 고령화 극복을 지원하는 등 인구문제에 적극 대응하고 있기도 합니다. 주요사업으로는 태아건강검진 지원, 희귀질환센터 운영, 생명숲 100세 힐링센터 운영, 저소득 노년층 의료사업비 지원이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생명보험은 국민 삶과 함께 하는 든든한 버팀목이자 사회안전망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에 보험산업이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국민적 공감대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캠페인 다음 주자로 보험연구원(원장 안철경), 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을 지목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