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장마철 골퍼들을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굵은 비에도 착용 가능한 판쵸 레인 웨어부터 가벼운 비를 맞으면서도 라운드에 최적화된 점프수트와 버킷햇 셋업까지 날씨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
‘판쵸 레인 웨어 점퍼’는 루즈한 실루엣으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판쵸형 레인 웨어로, 시즌 패턴인 지브라 패턴 구성입니다.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방풍 및 방수기능을 높였으며 많은 양의 비에도 빗물이 흘러내리도록 설계됐습니다. 경량 소재를 사용하고 옆트임을 줬습니다.
‘여성 패턴 후드 민소매 카고 반바지 점프수트’는 나일론 스판 소재를 사용한 지브라 패턴의 민소매 점프수트입니다. 카고 반바지 스타일로 구성했습니다. 착용 방수 기능이 있는 지브라 패턴의 ‘남성 레인햇’과 와이드 핏을 적용해 UV차단 기능성을 개선한 ‘여성 펀칭 와이드챙 햇’ 등도 출시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장마철 골퍼들의 편의를 위해 골프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오는 27일까지 전국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골프우산 이외에도 금액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습하고 날씨 변화가 심한 장마철에도 쾌적하게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도록 신제품을 기획하고 출시했다"며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제안하는 필드룩과 함께 날씨 대응은 물론 자신만의 필드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길 제안드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