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화재(대표이사 사장 이문화)는 상반기 브랜드 광고 콘셉트 '보이는 보험'을 심장 건강과 연결한 캠페인 '하트뷰(Heart-View)' 웹페이지를 개설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하트뷰 캠페인은 2030세대에 심장건강을 환기하기 위한 것으로 '심장건강을 보자'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장기 심장의 중요성을 알고 심장건강을 볼 수 있는 심박수를 꾸준히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하트뷰 캠페인은 웹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경험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 접속해 채팅 형태로 나오는 질문에 답하며 평소 심박수와 연령, 원하는 운동강도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운동목표심박수가 자동계산되고 이에 맞는 심장건강운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은 목표 심박수에 따라 5단계로 구분되는 카디오운동(심폐강화운동)으로 필라테스 전문가이자 인플루언서인 '빵느'와 협업해 개발했습니다.
하트뷰 캠페인은 오는 7월15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고객건강을 지키는 여러 활동으로 일상 속에서 삼성화재 보험이 보일 수 있도록 하트뷰 캠페인을 설계했다"며 "삼성화재가 생각하는 '보이는 보험'을 광고뿐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통해 고객에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