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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7월 ‘월간 십일절’ 진행…최대 72% 할인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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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ly 10, 2024, 10:07:36

여름방학과 휴가 극성수기 시즌 공략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11번가는 오는 11일부터 최대 7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7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여름방학과 이른바 ‘7말8초’로 불리는 여름휴가 극성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여름 상품을 오는 13일까지 할인가로 판매합니다.

 

‘휘닉스파크 객실/워터파크 패키지’, ‘아레나 실내수영복/수영용품’ 등 물놀이 수요를 겨냥한 상품과 함께 여름방학이면 판매량이 높아지는 2학기용 참고학습서 할인 판매도 진행합니다. ‘돌밥(돌아서면 밥)’과 ‘돌간(돌아서면 간식)’ 탈출을 돕는 갈비탕, 만두 등 간편식과 핫도그, 치킨 등 간식도 준비했습니다.

 

여름 먹거리도 ‘시선집중’ 코너를 통해 선보입니다. 오는 15일 초복을 앞두고 당일 손질한 백숙용 생닭(1kg)과 완도산 활전복(1kg)을 할인 판매합니다. 여름 별미 복숭아를 담은 ‘투썸플레이스 복숭아 생크림케이크’ e쿠폰은 15% 할인하고 ‘하겐다즈 파인트 아이스크림’(3개)은 2만4000원대에 팝니다.

 

‘타임딜’ 대표 상품으로는 11일 오전 11시 ‘삼성전자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을 49만원대에, 12일 자정에는 ‘다낭 힐튼호텔 5일 패키지’를 26만원대부터, 오후 11시에는 여름 대표 샌들 ‘LF 핏플랍’을 시즌오프 특가로 2만원대부터 판매합니다. 13일 오후 3시에는 ‘LG 트롬 워시타워’를 214만원대에 내놓습니다.

 

‘타임딜’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1만11페이 포인트를 증정하는 ‘랜덤 포인트’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마카오 관광청과 손잡고 마카오 왕복 항공권 ‘100원딜’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오는 17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마카오 항공권과 호텔, 여행 패키지를 최대 12% 즉시 할인 판매합니다.

 

‘릴레이 할인쿠폰’ 3종도 제공합니다. 첫날 받은 3000원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다음날 4000원 할인쿠폰, 그 다음날은 5000원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카카오페이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발급해줍니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매월 시즌에 꼭 맞는 상품 라인업과 새로운 재미를 주는 이벤트를 ‘월간 십일절’에 담아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11번가가 준비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이 즐거운 여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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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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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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