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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단독 할인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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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ly 16, 2024, 09:07:25

신세계상품권 제공, ‘직배수 키트’ 할인 등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11번가는 국내에서 ‘로봇청소기 3대 브랜드’로 불리는 글로벌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 로봇청소기를 단독 할인 판매하는 ‘에코백스 브랜드 위크’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올해 출시된 에코백스 신형 로봇청소기 중 ▲디봇 T30 프로 옴니를 비롯해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X시리즈’(X1 옴니·X2 콤보) ▲창문형 로봇청소기 ‘W시리즈’(W1 프로·W1S) 등 각 시리즈별 주요 제품 5종이 마련됐습니다.

 

행사 대표제품은 ‘디봇 T30 프로 옴니’로 전작 대비 2배 가까이 향상된 흡입력(1만1000파스칼)과 모서리 물걸레 청소에 특화된 ‘트루엣지’ 기술, 물걸레 세척/건조, 스테이션 클리닝 등 다양한 기능이 집약된 로봇청소기입니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디봇 T30 프로 옴니’를 정상가 대비 30만원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과 추가 전용 물걸레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며, 특히 추가 설치 시 자동 급수와 오수 비움까지 가능한 직배수 키트를 행사 기간 100명에 한정해 할인가에 제공합니다.

 

라이브 방송도 실시합니다. 오는 17일 오후 8시 11번가 ‘LIVE11’을 통해 진행되는 ‘에코백스’ 특집 방송에서 ‘디봇 T30 프로 옴니’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지난 5월 출시된 신제품 ‘에코백스 윈봇 W2 옴니’(1명), ‘배달의민족 상품권’(5만원, 10명), ‘스타벅스 상품권’(1만원, 20명) 등을 증정합니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로봇청소기와 핸디 청소기가 하나의 스테이션에 결합된 하이브리드 모델 ‘디봇 X2 콤보’부터 ‘디봇 X1 옴니’, 창문형 로봇청소기 ‘윈봇 W1 프로’, ‘윈봇 W1S’ 등 에코백스의 주요 로봇청소기를 최대 14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안승희 11번가 디지털리빙담당은 "11번가는 로봇청소기 카테고리에서 대표 브랜드들과 연이은 행사를 진행해오며 로봇청소기 구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에코백스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신형 로봇청소기를 포함해 인기 로봇청소기들을 구매할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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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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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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