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샘표는 창립 78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1946년 창립한 샘표는 한국 간장 시장 선두 기업으로서 장과 발효 연구에 매진하며 요리에센스 연두와 완두간장, 유기농고추장 등을 선보여왔습니다.
지난 2021년에는 창립 75주년을 맞아 요리 과정과 시간을 줄인 브랜드 ‘새미네부엌’을 론칭했습니다. 우리맛 연구팀이 10년 이상 연구하고 개발한 500여가지 요리 솔루션을 공유하는 ‘새미네부엌 플랫폼’도 운영 중입니다. 샘표는 요리의 장점과 가치를 알리는 ‘새미와 함께 요리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샘표는 올해 창립 78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먼저 오는 20일 새미네부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요리할 체험단 ‘즐요클럽’을 모집합니다. 한식, 아시아식, 서양식, 중식 4가지 테마 중 요리하고 싶은 한 가지를 선택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즐요클럽팩’ 구매권을 증정합니다.
직접 요리하고 SNS 후기를 남긴 참가자 전원에게 샘표 마켓 상품권을,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60만원 상당의 주방가전 및 요리소스 1년치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는 이달 25일까지 할인전도 진행합니다.
샘표 간장을 비롯해 요리에센스 연두, 토장, 조선고추장 등 대표 제품을 최대 51%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샘표 제품과 레시피북, 키친크로스 등으로 구성된 ‘샘표 78주년 스페셜 패키지’ 2종을 각 78개씩 한정 판매합니다.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샘표는 78년동안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발효 기술과 우리맛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요리로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