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KT&G, ‘릴 에이블 2.0’ 전국 도시 3만개소 판매처 확대

URL복사

Wednesday, August 28, 2024, 11:08:22

9월 11일부터 전국 약 4만여 개소서 판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KT&G(사장 방경만)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 판매처를 전국 주요도시 3만여 곳으로 확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풀체인지된 릴 에이블 2.0은 지난 6월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 6개소에서 처음 선보인 후 서울 지역 주요 편의점과 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입니다. 판매처는 수도권 주요 도시 편의점으로 확대되며 오는 9월 11일 이후에는 전국 주요 대도시 약 4만여 개소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릴 에이블 2.0은 디바이스 하나로 ‘리얼’, ‘그래뉼라’, ‘베이퍼 스틱’의 3가지 종류 스틱을 사용할 수 있으며 밸런스 모드와 클래식 모드 등 2가지 사용모드가 장착됐습니다. 사용 전 예열시간을 20% 단축하고 일시 정지 및 고속 충전 기능을 적용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색상은 ‘코튼 블루’, ‘코지 버건디’, ‘스페이스 블랙’, ‘샴페인 골드’ 총 4가지로 릴 미니멀리움의 경우 4가지 색상 모두 구매 가능합니다. 편의점과 온라인몰에서는 ‘코튼 블루’와 ‘버건디’ 색상을 살 수 있습니다. 릴 에이블 1.0 제품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기기 반납 시 3만원을 할인해주는 보상 판매도 진행합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릴 에이블 2.0’의 판매처를 주요 대도시로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통해 국내 시장 리더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