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CT 정보통신

KT, 생활 혜택 모은 소개 플랫폼 ‘아껴드림’ 선봬

URL복사

Monday, September 02, 2024, 10:09:21

제휴카드, 폰케어, 소상공인보험 등 모아 연결한 오픈형 제휴 플랫폼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제휴상품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생활 혜택 플랫폼 ‘아껴드림’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아껴드림’은 단말기 보험 및 교체 프로그램인 ‘365폰케어’를 비롯해 제휴카드 및 상조, 소상공인·여행자·펫·자동차 등의 일반보험 등 고객들이 일상에서 필요로 하는 제휴상품들을 모아 안내하는 플랫폼입니다.

 

KT는 이를 통해 경쟁력 있는 제휴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간편히 가입할 수 있도록 연결해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상품은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전용 ‘도와드림 소상공인종합보험’으로 재물손해, 피싱·해킹 피해 등 의무보험 외 선호도가 높은 보장 항목들을 제휴를 통해 하나로 모았습니다.

 

또한 창업 시 업종에 따라 필수인 재난배상책임보험·다중이용업소화재배상책임보험·개인정보배상책임보험 등 소상공인의무보험 3종도 마련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체류보험이 포함된 여행자보험, 슬(무릅) 관절 보장이 포함된 펫보험 등을 선보였습니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고객들이 일상에 필요한 상품을 한눈에 모아서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아껴드림 플랫폼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비용, 시간, 일상을 아껴드리는 고객 생활혜택플랫폼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