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페르노리카 코리아, 2024 추석 한정판 선물세트 출시

URL복사

Tuesday, September 03, 2024, 14:09:03

로얄살루트⋅시바스 리갈 등 총 18종 공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추석을 맞아 한정판 위스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지금 이 순간'을 소중히 여기자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선물세트는 총 6종으로 올해 초 설 패키지에 이어 다시 한번 한국화 작가 함보경과 협업해 디자인했습니다.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는 200년 이상 공개되지 않았던 발렌타인의 키노트 증류소 글렌버기에서 생산된 원액으로 출시한 싱글몰트 위스키입니다. ‘발렌타인 싱글몰트 12년 글렌버기’는 토피 애플과 바닐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고 헤이즐넛 향이 납니다. 

 

‘발렌타인 17년’은 호박색과 발렌타인 특유의 바닐라향이 특징으로 월간현대경영에서 ‘CEO가 가장 사랑하는 위스키’로 언급되기도 했습니다. ‘발렌타인 10년’은 최상위급 스카치 위스키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췄습니다. ‘발렌타인 마스터즈’의 경우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이 한국을 위해 직접 블렌딩한 제품입니다. 

 

‘로얄살루트’는 1953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과 함께 역사가 시작됐습니다.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는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최상의 원액만으로 만든 블렌딩이자 대표 위스키입니다. ‘더 글렌리벳 15년’은 최고급 와인이나 코냑을 숙성하는 프렌치 오크 캐스크에서 마지막 3년을 숙성해 특유의 우디한 풍미를 제공합니다.

 

‘시바스 12년 세트’는 기존에 포함되던 하이볼 글라스 대신, 고객의 니즈에 맞춰 온더락 글라스를 매칭했습니다. ‘시바스 13년 쉐리 세트’의 경우 온더락 글라스와 함께 쉽게 구하기 어려운 유리 소재의 지거를 포함해 희소성을 더했습니다.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은 제임슨 오리지널과 제임슨 블랙 배럴로 구성된 선물세트 2종을 준비했습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단순한 선물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정성스럽게 선정한 위스키와 독창적인 패키지는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