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구르메 F&B 코리아는 추석을 맞아 색다른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유러피안 식자재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유럽의 식탁’이라는 콘셉트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러피안 고메 푸드 및 프리미엄 푸드를 구성했습니다.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구르메 F&B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백화점, CVS(편의점),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 동시 판매를 진행합니다. 채널 특성 및 주요 소비층에 맞춰 다양한 가격대 및 구성으로 선물세트를 준비했습니다.
실속형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3만원대 카카오 선물하기 '클래식 치즈&샤퀴테리’ 세트를,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5만원대 네이버 구르메 F&B 스마트스토어 '치즈파티’ 세트를, 프리미엄 선물을 찾는 경우 10만원대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GIFT’ 세트 등을 선보입니다.
구르메 F&B 코리아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 수요에 따라 유러피안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구르메 F&B는 각 채널에 특화된 선물세트를 통해 정형화된 선물세트를 탈피하고 고객들의 푸드&라이프 스타일을 큐레이션하는 제품 구성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구르메 F&B 코리아는 LF계열 식품회사로 1998년 설립 후 20여년 동안 1000여종이 넘는 유럽 식자재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치즈, 버터, 오일, 소스, 캐비어, 푸아그라 등 식자재와 커피, 키친, 리빙 카테고리 제품들을 수입 유통하며 B2B와 B2C를 아우르는 사업 포트폴리오를 갖춰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