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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제철, 게임 캠페인 통해 ‘자원순환 가치’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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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09, 2024, 17:09:17

“캠페인 통해 대중들에게 친숙한 기업 모습 되길 기대”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현대제철[004020]은 9일 자원순환의 가치를 전달하고 대중들과 친숙해지려는 차원에서 새로운 소통 방식인 '제철의 연금술사 : 이세계를 지켜라' 게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제철에 따르면, 캠페인은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진행하고 있는 '밀어서 철벽해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현대제철은 전기로를 통한 철스크랩 재활용을 하이퍼 캐주얼 게임으로 풀어냈습니다. 하이퍼 캐주얼 게임이란 간단한 조작방법을 사용해 즉각적으로 플레이하는 게임을 의미합니다.

 

해당 게임의 메인 스토리는 연금술사 캐릭터가 여정을 떠나며 5가지 철스크랩 자원(생철, 자동차, 선박, 농기구, 가전제품)을 채집해 이를 전기로에 넣어 H코인이라는 재화를 획득하고 점수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획득한 H코인은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업그레이드, 경품 응모, 취약계층 대상 기부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게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앱 다운로드 없이 현대제철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내 QR코드나 웹링크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게임 리그는 9일부터 오는 19일까지 1차 리그, 23일부터 10월 3일까지 2차 리그로 나눠 진행되며, 각 차수별 게임 랭킹에 따라 아이패드, 에어팟프로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합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현대제철의 자원순환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중들에게 친숙한 현대제철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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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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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그룹 “유동성 위기 루머, 사실무근…법적 조치 검토”

롯데그룹 “유동성 위기 루머, 사실무근…법적 조치 검토”

2024.11.18 19:14:27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그룹이 유동성 위기에 처했다는 풍문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과 함께 법적 조치를 검토하고 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날 오전 증권가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롯데그룹이 유동성 위기를 겪고 있다는 풍문이 돌았습니다. 증권가 지라시(소문을 적은 쪽지)에는 롯데그룹이 다음달 초 '모라토리엄(채무불이행)'을 선언할 것이며, 차입금은 39조원이지만 올해 그룹 전체 예상 당기순이익이 1조원에 불과해 그룹 전체로 위기가 촉발되고 있다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롯데지주와 롯데케미칼, 롯데쇼핑은 낮 12시 30분께 "현재 거론되고 있는 롯데그룹 유동성 위기 관련 루머는 사실 무근"이라고 공시했습니다. 지라시 여파로 롯데 계열사들이 이날 줄줄이 52주 신저가를 기록하는 등 파장이 그룹 전체로 퍼졌습니다. 업계에서는 롯데그룹이 이전부터 여러 차례 유동성 위기설이 제기된 적이 있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이 최악의 상황을 염두에 두고 행동에 나선 것으로 해석했습니다. 이날 롯데지주 주가의 종가는 2만550원으로 전 거래일 대비 6.59% 떨어졌고 롯데쇼핑과 롯데케미칼의 종가 역시 각각 5만8000원(6.60%), 6만5900원(10.22%)으로 하락세로 마감됐습니다. 롯데그룹 관계자는 "수사의뢰 등 법적 조치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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