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자사 브랜드 네오젠(NEOGEN)과 네오젠 모델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하는 쿱스네컷 포토 공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8월 네오젠 브랜드 새 모델로 '세븐틴 에스쿱스'를 발탁 후 선보인 신규 브랜드 슬로건 '비 프리 비 트루 비욘드(Be Free Be True Beyond)' 활동의 일환이다. 회사 측은 네오젠과 세븐틴 에스쿱스가 함께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캠페인은 네오젠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세븐틴 에스쿱스 포토 네 컷을 선착순 증정한다. 네오젠 자사몰, 네이버, 무신사, 카카오 채널 등에서 진행된다. 그밖에 일본, 미국 등 국가별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캠페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네오젠 관계자는 "네오젠과 새로운 모델 에스쿱스를 향한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포토 증정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네오젠과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모습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