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hy는 고혈압환자를 위한 맞춤형 균형영양식 ‘케어온 혈압케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신제품 출시로 hy의 환자용 영양조제식품 라인업은 3종으로 늘었습니다.
혈압케어는 미국 국립보건원(NIH)이 개발한 'DASH 식단'을 반영해 설계했습니다. 칼슘, 마그네슘, 식이섬유, 칼륨 함유량은 높이고 나트륨과 당류, 포화지방은 낮췄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개정한 고혈압환자용 영양조제식품 기준도 만족한다는 설명입니다.
곡물 맛으로 부원료는 아르기닌을 포함해 귀리식이섬유, 돼지감자, 호두농축액, MCT 오일 등 7가지를 함께 담았습니다. hy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구매 수량에 따라 ‘케어온 이뮨워터 6병’, ‘뭴러스 오메가3’, ‘혈압케어 1박스’를 추가 증정합니다. 제품 주문 시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 배송합니다.
나병진 hy 마케팅 담당은 "건강한 삶을 위해 노년층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에게도 꾸준한 혈압 관리가 요구된다"며 "케어온 혈압케어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혈행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hy는 2020년 4월 환자용 균형영양식 브랜드 ‘케어온’을 출시하며 케어푸드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브랜드 누적 판매량은 지난달 기준 1600만개를 돌파했습니다. 최근에는 유기농 효소, 이온음료 등 일상 전반을 관리하는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