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신세계그룹, 역대 최대 규모 ‘2024 대한민국 쓱데이’ 연다

URL복사

Monday, October 21, 2024, 10:10:34

11월 1~10일 18개 계열사 참여..역대 최대 규모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그룹은 다음달 ‘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올해 5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총 10일간 역대 최장·최대(1조9000억원) 규모로 진행됩니다. SSG닷컴 등 온라인 계열사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18개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합니다. 
 
올해 쓱데이는 ‘쓱데이 시그니처 Top 100’이라는 테마로 대표 상품을 선정했습니다. 먼저 이마트는 11월 1~3일 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합니다. 스테디셀러인 이판란 60구를 할인하고 제철을 맞은 러시아 대게를 연중 최저가에 제공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인기 브랜드와 협업합니다. 스노우피크 초경량 다운재킷, 아이더 다운 재킷을 비롯해 패션 스포츠 장르의 아우터에서부터 화장품 홀리데이 기프트와 리빙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입니다. 신세계L&B는 출시 후 4개월 만에 100만병이 팔린 와인 도스 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 1.5L를 8000원대에 내놓습니다. 

 

G마켓은 로보락 나르왈 등 인기 로봇청소기 브랜드 4개사 제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로 판매합니다. SSG닷컴에서는 LG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를 특가에 선보입니다. 트레이더스는 86인치 QLED TV를 동일 크기 TV의 반값 수준으로 판매하며 미닉스 음식물처리기를 할인가에 팝니다.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 시리즈를 포함한 가구와 소품을 최대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온라인 전용 제품은 25% 할인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패션, 뷰티, 주류 등 100여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5% 할인하며, 매일 3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오늘의 핫딜' 등을 진행합니다.

 

SSG닷컴은 쓱데이 여행 카테고리 대표 상품으로 일본, 동남아, 중국 등 인기 여행지 편도 항공권을 특가에 준비했습니다. 최대 혜택가 기준 후쿠오카는 5만원대, 하얼빈은 7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국내외 숙박 상품도 최대 12% 할인합니다. G마켓도 베트남, 괌 등 겨울철 인기 휴양지 대상 패키지/에어텔 상품을 추가혜택과 함께 40만원대부터 판매합니다.

 

올해 쓱데이는 이날부터 해앗 마지막 날인 11월 10일까지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함께 비트코인 100억 지급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쓱데이 기간 중에는 ‘쓱데이 시그니처 Top 100’ 구매 고객에게 최대 5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고 프로모션를 통해 5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합니다. 재고기획전도 11월 1~10일 스타필드 고양, 수원, 코엑스, 안성점 등에서 열립니다.

 

스타필드 고양은 ‘쓱데이빌리지’라는 새로운 콘셉트 공간에서 신세계 계열사와 CJ ENM 등 외부 제휴사 부스 등을 마련합니다. G마켓은 소상공인 우수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개최합니다. 신세계그룹이 보유한 복합몰에서는 자선바자회, 리퍼브 스토어 등도 문을 엽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