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파리올림픽 남자 펜싱 2관왕 오상욱과 트래블카드의 G.O.A.T 신규 광고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광고 메인 콘셉트는 트래블카드의 G.O.A.T 입니다. G.O.A.T는 'Greatest Of All Time' 줄임말로 특정 스포츠 종목에서 역대 최고의 선수를 의미합니다.
하나금융그룹 대표적인 해외여행서비스 '트래블로그'에 글로벌 브랜드 비자를 더해 출시한 '트래블GO 체크카드' 역시 트래블카드 중 역대 최고의 카드가 될 것이란 자신감을 녹여냈다고 하나카드는 설명합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하나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TV,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트래블GO는 국내 5대 금융그룹 최초로 비자와 제휴해 출시한 첫번째 트래블카드입니다.
트래블로그 3대 혜택인 ▲58종통화 무료환전(환율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해외ATM인출수수료 면제가 동일하게 적용되며 비자가 제공하는 혜택과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카페·편의점·대중교통·구독서비스 등 국내 주요 가맹점 결제시 결제금액의 최대 5%가 하나머니로 적립됩니다. 트래블GO 출시일로부터 1년간(2025년 8월21일까지) 국내에서 우버택시 앱 결제시 1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샵백(Shopback)에서 해외직구시 기본 캐시백에 1% 추가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특히 트래블GO는 비자의 개방형 교통결제시스템을 함께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호주·영국·일본 등 비자의 개방형 교통결제 시스템이 구축된 나라에서는 별도의 현지 교통패스나 카드를 구매하지 않아도 트래블GO 카드로 편리하게 현지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달 29일에는 오사카·교토·고베 등 간사이 주요 도시의 8개 철도회사(오사카메트로·긴테츠·한규 등)에서도 비자의 컨택리스가 시작된다고 하나카드는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