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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노후준비·가족건강 보험상품 가입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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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21, 2024, 15:10:12

금융형·보장성 가입고객 이벤트 2종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가을맞이 보험상품(금융형·보장성) 가입 이벤트를 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먼저 '가을엔 다이렉트로 노후준비 어텀?' 이벤트는 다이렉트 금융형 보험상품 최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인터넷 NEW 일시납연금보험은 가입후 3개월 유지시,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은 월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후 3회차 정상납입시 네이버페이, 신세계상품권, 배달의민족, 스타벅스, 슬리머니 중 고객이 선택한 종류로 3만원 경품을 제공합니다.


'가족건강 원추? 다이렉트 강추!' 이벤트는 다이렉트 보장성 보험상품 가입후 3회차까지 정상납입 및 계약유지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다(多)Dream건강보험, 나를위한 건강보험은 월보험료 4만원 이상 가입시 네이버페이 3만원을 제공합니다. 정기보험, 암보험(갱신형·비갱신형), 치아보험은 월보험료 2만5000원·1만5000원 이상 가입시 각각 네이버페이 2만원·1만원을 제공합니다.

 

입원건강보험, 경증간편 입원건강보험은 월보험료 구간에 따라 네이버페이 5000원부터 최대 2만원을 제공합니다.

 


두 이벤트 경품은 내년 1월 지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0월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더 쉽고 빠르게 보험상품에 가입하고 경품혜택도 누려보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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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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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트리온 “연내 CDMO 자회사 설립…내년 매출 5조 달성”

셀트리온 “연내 CDMO 자회사 설립…내년 매출 5조 달성”

2024.10.18 11:51:32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셀트리온은 올해 안에 100%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로 위탁개발생산(CDMO) 법인을 설립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습니다. 셀트리온은 이날 홈페이지에 올린 주주 대상 공지문에서 "항체 개발 및 생산 노하우를 활용하면서 낮은 증설 비용, 높은 생산성을 바탕으로 기존 CDMO 기업을 뛰어넘는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이 사업 추진의 중요 포인트"라며 이같이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현재는 사업의 세부적인 사항들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빠르게 진행 중"이라며 "연내 법인을 설립하고 내년부터 본격적인 설비 증설과 영업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서정진 셀트리온그룹 회장과 장남 서진석 셀트리온 경영사업부 대표이사는 지난 달 미국 뉴욕에서 열린 '모건스탠리 글로벌 헬스케어 콘퍼런스'에서 생산 시설을 확보해 100%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 형태로 운영하고, CDMO 사업에 활용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아울러 셀트리온은 지난 3월 미국에 출시한 피하주사 제형(SC)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짐펜트라'가 현재 미국 처방약 급여관리회사(PBM)의 80%까지 등재를 완료했다고 전했습니다. 다만 환자가 처방에 따른 실질적인 환급을 받으려면 80% 범위에서 모든 PBM 산하 보험사 등재가 완료돼야 함에 따라, 이 과정에서 약 2∼3개월이 소요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지난해 셀트리온과 셀트리온헬스케어 합병으로 셀트리온 매출 원가율이 일시적으로 상승한 것에 대해서는 높은 매입원가의 기존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으며, 낮은 제조원가의 신규 원료의약품 생산을 통해 계획대로 매출 원가율이 개선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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